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11월 1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컨텐츠 ‘스테이지 퀘스트’를 비롯해 괴리 진화 카드 2종, MR 진화 카드 1종이 추가됐다.
먼저, ‘퀘스트’ 내 ‘스테이지 퀘스트’가 추가됐다. 해당 컨텐츠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입장 시 일정 기간 동안 오픈되는 스테이지 내 퀘스트를 클리어 해 ‘제압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모아 스테이지를 함락시킬 수 있다. 스테이지 함락 시 MR 등급의 ‘역행형 페데르마’ 카드를 획득할 수 있고, 강적 토벌 시 UR 등급의 ‘제2형 스페이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확산형 레프젠’, ‘묘이형 쿤’ 등 괴리 진화 카드 2종과 MR 진화 카드 ‘특이형 리틀그레이’ 1종이 추가됐다.
한편, 이번 정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오이페 메달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가 강적 사냥에 성공 시 ‘오이페 메달’을 제공하며, 해당 메달을 이용해 ‘오이페 메달 뽑기’에서 ‘제2형 피오나레’ 및 ‘지원형 캔디’, ‘특이형 오르페우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