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12월 중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나인’의 사전등록 및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나인’은 화려한 코스튬과 화려한 전투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아름다운 푸른 숲으로 구현된 오픈필드에서 유저는 자유롭게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다양한 탈 것을 통한 비행은 보다 드넓은 세계를 누빌 수 있도록 해 오픈필드에서의 자유로움을 배가했다.
게임의 배경스토리가 국내에도 잘 알려진 ‘구미호’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실시간 음성채팅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시스템은 강력한 커뮤니티를 이루게 만든다.
이와 동시에 광활한 지역에서 진행되는 치열한 PK, 지역간의 전투로 전쟁 대결을 치르게 되는 대규모 PvP 시스템도 ‘나인’에서 빠질 수 없는 핵심이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깃털 무기와 무기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부품옵션을 통해 개성 있는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요소 또한 게임의 장점 중 하나로 손꼽을 수 있다.
사전등록과 CBT 참여자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하는 ‘나인’은 사전등록 및 CBT 신청자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자신에게 맞는 ‘나인’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제공한다.
공식카페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인’ 공식카페에 가입 후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GS칼텍스주유권 5만원, CGV 2인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특히, 포털사이트에서 ‘나인’을 검색하고 암호를 찾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BHC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5천원, 1만 골드(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방대한 오픈필드에서의 자유로운 모험, 나인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며, “출시 전까지의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