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광고는 SK텔레콤이 지난 17일부터 14일 간 진행하는 신학기 시즌 맞이 경품 증정 프로모션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의 TV광고로, SK텔레콤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에서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청정 걸그룹`으로 불리며 국민 걸그룹으로 급부상 중인 여자친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처음으로 SK텔레콤 광고 모델로 발탁돼 다시 한 번 `대세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편`과 `여자친구 편` 총 두 편으로, 학생으로 분한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가 프로모션 혜택들에 대해 특유의 발랄함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은 해당 광고 속 T월드 매장에서 본인들의 피규어를 들고 위트 있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여자친구는 교복을 입고 학교가 아닌 T월드 매장으로 등교하는 모습을 연기하며 풋풋함을 뽐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방탄소년단 피규어가 실물과 정말 비슷해 소장욕구를 부른다`, `스쿨어택 이벤트에 당첨돼 광고 속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를 우리 학교에서 실제로 보면 좋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는 SK텔레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14일 간 진행하는 경품 증정 프로모션으로, T월드 매장에서 상담만 받아도 한정판 방탄소년단 피규어와 매일 다른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