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속 동문건설, 파주에 일반분양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

입력 2017-05-24 15: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역주택아파트가 즐비했던 파주시에 신규 분양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선유리 668-9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가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2층 5개 동, 전용면적 59㎡의 단일면적으로 총 409가구 규모다. 선호도 높은 소형 아파트를 단일 면적으로 내놓는 등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교통, 생활인프라, 분양가가 큰 장점이다. 먼저 교통으로는 서울시 내 진입이 약 30분대로 가능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나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2020년 예정)이 되면 상암동까지 약 30분대 진입이 예상되며, 현재 자유로, 통일로 진입시 서울까지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경의중앙선인 문산역이 도보 약 750m에 위치해 있어 급행 이용 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약 35분이 소요돼 서울 시내 진입이 약 30분대로 가능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이에 더해 경의중앙선 대곡역에서 환승이 가능한 GTX (2023년 개통 예정)를 이용하면 문산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1시간내 도달이 가능해진다. 더욱이 최근 경의중앙선에 급행 열차를 추가 투입 방안을 추진 할 것으로 알려져 서울까지의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수요자들이 아파트를 결정할 때 중요시 하는 요인 중의 하나는 주변 생활 인프라다.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 역시 훌륭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1.5km 생활특권으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문산역 인접, CGV, 수변공원(2018년 완공예정)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문산동초, 선유중, 문산수억고 등의 교육시설이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의 안전문제는 걱정 없다.

많은 수요자들이 아파트를 결정할 때 중요시 하는 요인 중의 하나는 주변 생활 인프라다.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 역시 훌륭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문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1.5km 생활특권으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CGV, 수변공원(2018년 완공예정)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문산동초, 선유중 등의 교육시설이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의 안전문제는 걱정 없다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은 수요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분양가를 확 낮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인근 아파트들의 시세를 고려해 시세 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문산지역에서 일반분양 기준 12년만에 나오는 59㎡의 신규 물량인 만큼 수요자들을 위해 착한 분양가를 선보인 다는 것.

외부적인 것 외로 내부 평면에도 수요자 입맛에 맞춘 최신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슈퍼 와이드 59㎡로 59㎡에서는 보기 힘든 4Bay를 선보일 예정이며, 여기에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까지 파격적인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SKT의 최첨단 홈IOT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파주 문산역 동문굿모닝힐`은 동문건설의 설계 노하우로 수요자들의 많은 의견을 반영한 설계를 선보였다"며, "내부설계는 주부수요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 것으로 예상하며, 무엇보다 입지적으로 훌륭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에 반해 낮은 분양가를 책정할 것이기 때문에 단기간 분양완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23에 위치해 있으며,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