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콘텐츠 마케팅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를 다음 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현대약품이 지난 2008년부터 운영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실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바이럴 영상 제작 및 콘텐츠 홍보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생 실무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는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총 16명을 선발해 다음달 22일부터 8월28일까지 총 두 달여 간 미에로화이바,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
활동 결과에 따라 수료증은 물론, 총 600만원 상당의 팀 별 활동비와 상금 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매 기수마다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예비 마케터들이 꿈을 펼치는 데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기`는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