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복귀를 앞둔 이혜영이 호텔 뺨치는 집을 공개해 화제다.
이혜영은 29일 자신의 블로그에 ‘내방의 품격’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애완견과 함께하는 럭셔리 라이프를 공개했다.
게시물에는 이혜영이 키우는 강아지의 모습과 함께 그의 집 곳곳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랜드피아노가 놓인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거실, 앤티크함이 느껴지는 주방, 깔끔하게 정돈된 욕실 등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혜영은 햇볕을 받으며 쉴 수 있는 테라스공간을 소개하며 초절정 럭셔리라이프를 선보였다.
이혜영은 “우리집이 평범하지는 않다. 분위기부터 드라마틱하고 주변에는 뭔가 희안한 게 넘쳐 흐른다”며 “어마어마하게 큰 샹들리에가 달려있고 앤티크 장식장이 널려있고 피아노도 거실한가운데 있고 밤에 보면 조금 오싹한 조각상까지 있다”며 추가 공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그간 작가로 활동하며 국내에서 두 번의 개인전을 화려하게 성공시킨 이혜영은 미술계는 물론 대중들에게 ‘아트테이너(아티스트+엔터테이너)’로서 인정받으며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해외로 무대를 옮겨 글로벌 아트테이너로 활동하며 입지를 다진 이혜영은 다가올 6월에도 뉴욕에서 개인 전시를 개최한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24일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소속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혜영 집 공개(사진=이혜영 블로그)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