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첫 단독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8월 론칭

입력 2017-07-24 14:11  




데뷔 전부터 ‘괴물신인’으로 불리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미남 분식집’을 론칭, 팬들과 만난다.

24일 오후 더보이즈의 소속사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더보이즈가 올 8월MBC에브리원과 손잡고 데뷔 준비기를 담은 첫 리얼리티 방송 ‘꽃미남 분식집’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3일 밤 8시 30분 MBC뮤직 첫 방송을 시작으로 같은 날 밤 11시 MBC에브리원 채널에서도 편성을 확정했다.

지난 18일 연말 데뷔를 공식 발표한 신예 더보이즈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멤버 주학년을 시작으로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까지 총 12명의 뉴페이스들을 대거 선보였다. 12인 전원 다른 개성의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갖춘 더보이즈는 멤버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팬덤을 뒤흔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데뷔 전부터 핫이슈를 불러 모은 더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방송 ‘꽃미남 분식집’은 기존 리얼리티 포맷과는 다른 차원의 리얼 예능 콘셉트를 표방한다.

더보이즈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돌 최초 정식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 기간 한정 분식집을 오픈, 국내 최고 떡볶이 제조 전문가 및 셰프에게 요리 교육을 받아 매장운영과 홍보, 서빙까지 직접 나설 예정이다. 치열한 신인 전쟁 속 더보이즈가 대중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데뷔준비과정 및 일상 공개와 더불어 분식집 경영이라는 차별화된 영업 방식을 선택한 것.

그 첫 번째로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한남동과 신촌에서 ‘꽃미남 분식집’의 런칭을 알리는 예비 프로모션을 진행, 시민들에게 직접 준비한 떡볶이와 장미꽃을 나눠주는 첫 오프라인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은 36도를 넘는 폭염에도 더보이즈를 보기 위해 각 장소마다 1000여 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 그야말로 인산인해 속 북새통이 빚어졌다.

특히 신촌에서 진행된 더보이즈의 게릴라이벤트는 후끈한 팬들의 열기로 현장정리가 불가해 결국 안전상의 이유로 행사가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멤버들과 소속사, 방송 관계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이처럼 멤버 공개 단 일주일만에 갖가지 화제의 중심에 선 더보이즈와 이들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에 더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기존 리얼리티와 180도 차별화될 더보이즈의 예능형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이 핫한 관심 속 데뷔 전 이들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까지 12인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올 하반기 본격 데뷔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첫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은 8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밤 11시 MBC 에브리원과 오후 8시 30분 MBC 뮤직을 통해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