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BANILA CO)가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에 발라 최적의 메이크업을 돕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디어 핑크)` 출시를 기념하여 10만 명에게 `제로(ZERO)123` 키트를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 아이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팅 아이템으로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워터 형태로 변하고, 얼굴에 밀착된 후에는 딥&핏(deep&fit) 부스팅 수분막이 만들어지는 트렌스포밍 포뮬러 제형이다.
그물 구조의 부스팅 수분막은 피부 속 수분은 잡아주고 베이스는 끌어당겨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는 기존 수분크림 포뮬러들이 한 겹의 수분막을 덮는 형태로 만들어져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했다. 나 혼자 쓰기 아까운 크림이라 `디어 핑크`라는 애칭도 붙였다.
한련초 등 천연 성분으로 핑크색을 구현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Guard SystemTM`은 피부 정화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수분 충전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은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허브 블렌딩 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출시에 맞추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스킨케어 체험을 돕기 위해 대규모 소비자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웹사이트 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만 명에게 `ZERO 123`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로(ZERO)123`은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바닐라코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솔루션으로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체험 키트는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스킨케어 3단계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잇 래디언트 씨씨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관계자는 ""대규모 샘플링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수분 부스팅 크림이라는 독특한 카테고리의 바닐라코의 새 아이템, `디어 핑크`를 체험하고 예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