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직접 부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의 OST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수지는 10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생일맞이 팬미팅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의 OST `I love you boy`의 일부를 즉석에서 부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유의 청아한 음색은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수지가 지난해에 이어 개최한 두번째 팬미팅이자 생일맞이 이벤트로 개최한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서는 맛보기 음원 공개뿐만 아니라 색다른 퍼포먼스와 이벤트가 이어져 수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들을 즐겁게 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Yes? No?`의 수록 곡 `행복한 척`으로 무대의 포문을 연 수지는 이어 아이오아이 (I.O.I)의 `너무너무너무`, 윤종신의 `좋니`, 그리고 전작인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Ring My Bell` 을 라이브 무대로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수지의 가창력에 팬들은 큰 환호로 호응했다. 특히 최근 음원차트 정상을 정복한 윤종신의 `좋니`를 수지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함께 여자 버전의 `좋니`로 재해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연 중간 마련된 특급 팬 서비스 또한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소원 이벤트, 판도라의 상자, 그리고 OX 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과 직접 교감할 뿐 아니라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팬미팅 막바지 수지는 "행복한 생일 파티를 한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표하는 한편 "오늘 진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계속 응원해주시고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본방사수해달라"며 애교 섞인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물오른 연기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견인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