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후라이드와 오븐구이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치킨 ‘치슐랭’ 출시

입력 2017-12-12 13:16  



튀김의 바삭함과 오븐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치슐랭` 출시
신메뉴 주문 시 콜라 서비스, `수상한 떡발` 등 사이드 메뉴 3종도 함께 선보여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대표 김지환)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오븐구이의 `담백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신메뉴 `치슐랭`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슐랭`은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소스를 더해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메뉴로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과 세계적인 맛집 가이드 미슐랭`의 합성어로 미슐랭 3스타급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메뉴명을 선정했다.

`치슐랭`은 두 번의 조리과정을 통해 더욱 깊은 맛을 구현한다. 기름에 튀겨 바삭함을 유지하면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빼고 불맛을 더했다. 여기에 파채, 양파, 마늘 후레이크 등 다양한 야채가 함께 제공돼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살렸다.

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 신메뉴도 출시했다. 버터갈릭 소스와 감자가 만난 `버갈퐁`을 비롯해 떡볶이와 닭발이 어우러진 `수상한 떡발`, 간단 맥주안주 `하태먹태` 등 3종이다. 특히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수상한 떡발`은 겨울철 술안주로 제격이다.

호치킨 관계자는 "대부분 치킨 브랜드가 후라이드류나 오븐구이류만을 판매하고 있지만 호치킨은 두 가지 제품군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치슐랭`과 같이 두 번의 조리 과정을 거치는 희소성 있는 메뉴를 개발할 수 있었다"며, "기획단계부터 `치킨도 요리다`를 컨셉으로 메뉴 개발, 테스트, 네이밍 공모전까지 진행해 완성한 만큼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호치킨은 신메뉴 `치슐랭`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치슐랭(포장 기준 12,500원)`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호치킨 `치슐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치킨은 신메뉴 `치슐랭` 출시에 앞서 한 달간 시범매장을 통해 선판매를 실시,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SNS를 통해 `치슐랭 맛있게 먹는 법`을 제공해 `치슐랭과 버갈퐁`, `수상한 떡발` 등의 먹는 법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