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4DX, 국내 시작으로 전세계 흥행 돌풍 예고

입력 2018-03-09 17:07  




3월 4DX 첫 선두주자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툼레이더’가 국내에서 미리 선보인 4DX와의 환상적 호흡으로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끊으며 전세계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툼레이더’ 4DX는 돌아온 전사 라라 크로프트의 다양한 액션과 전매특허 4DX 효과의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이며, 메이드 인 코리아 기술력으로 만든 혁신적인 상영 포맷이 액션 어드벤처에 최적화되어 있음을 연일 증명 중이다.

특히 전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게임적 요소를 200% 극대화시켜 생동감을 부여하는 4DX의 다양한 효과들이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4DX 전세계 점유율이 높은 북미에서의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4DX의 전세계 장기 흥행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폭발적 반응 속에 ‘툼레이더’ 4DX 리액션 영상이 4D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4DX의 다양한 효과에 매료된 관객들은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에 완전히 몰입한 듯한 모습으로 영화를 체험하고 있어 ‘툼레이더’와 4DX의 환상적 어드벤처를 몸소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4DX로만 만끽할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의 등장에 “이건 4DX 각이다!”, “육해공 액션을 만끽하게 해줄 4DX 완전 기대!”, “4DX 개봉! 이 날만을 기다렸다!” 등 관객들의 4DX 기대평 역시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봤던 4DX 영화 중 가장 효과가 좋았다!”, “게임 같은 영화, 실제 같은 효과”, “4DX로 안 보면 후회할 영화!” 등 누구보다 먼저 ‘툼레이더’ 4DX의 액션 쾌감을 체험한 실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져 명당자리를 예매하기 위한 관객들의 손길이 더욱 바빠질 것으로 보인다.

이같이 20개 이상의 환경 효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극장 체험을 선사하는 4DX는 전세계 57개국 488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는 NO.1 흥행보장 특별관 포맷이다.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기술력과 결합해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액션 어드벤처 체험을 선사하고 있는 ‘툼레이더’ 4DX는 전국 31개 CGV 4DX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전세계 순차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