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부터 댄스까지’ 정세운, 추가 콘서트 성료 ‘매력 발산’

입력 2018-04-23 08:20  




‘라이징 대세’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추가 콘서트를 성료하며 독보적인 솔로 매력을 펼쳤다.

정세운은 지난 21~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달 30~31일 열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에버-애프터 (EVER-AFTER)`에 이어진 추가 콘서트로, 정세운은 당시 매진으로 인해 공연을 보지 못한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추가 콘서트를 펼쳤다.

정세운은 불과 한 달 만에 다시 열린 콘서트에서 첫 콘서트보다 더 커진 규모와 더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바다를 나는 거북이`와 `아이러니`를 부른 정세운은 무대 전체에 깔린 드라이아이스 위에 리프트를 타고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톡톡(Toc, toC)`, `미라클(Miracle)` 등 자신의 앨범 수록곡은 물론, `오해는 마` ,`닿을듯 말듯`등 정세운의 자작곡을 듣는 시간이 이어져 정세운의 음악적 매력을 확인케 했다.

또한 정세운은 첫 번째 콘서트보다 다채로운 커버곡을 준비해 팬들을 향한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에디킴 `밀당의 고수`, 유재하 `가리워진 길`, 블랙핑크 `불장난`, 박원 `노력` 등 첫 콘서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무대와 더불어 김건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안녕바다 `별빛이 내린다`를 새롭게 준비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줬다. 특히 ‘별빛이 내린다’에서는 팬들의 떼창과 꽃가루 효과가 더해져 마치 정세운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호흡이 펼쳐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메들리는 콘서트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정세운은 태민 `무브(MOVE)`, 선미 `가시나`, 워너원 `에너제틱`, 방탄소년단 `아이 니드 유(I NEED U)`, 빅뱅 `뱅뱅뱅`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5곡의 댄스와 라이브를 모두 소화하며 매력을 드러냈다. 헤드마이크까지 사용해 펼친 파워풀한 춤과 그럼에도 안정적인 노래 실력이 정세운의 실력을 엿보게 했다.

콘서트에는 소속사 동료들의 지원사격도 펼쳐졌다. 21일 토요일에는 가수 케이윌이 무대에 올라 정세운을 격려했고, 22일 일요일 공연에는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정세운의 응원군으로 등장했다. 케이윌의 감동적인 발라드와 몬스타엑스의 파워풀한 무대가 정세운의 콘서트를 한층 더 다채롭게 만들었다.

자신의 앨범 타이틀곡인 `저스트 유(JUST U)`,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로 공식 엔딩 무대를 마친 정세운은 `괜찮다면`과 `오 나의 여신`으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정세운은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혼자서 2시간30분이 넘는 콘서트를 이끌며 관객과 소통하고 무대를 장악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 가능성과 매력을 증명했다.

한편, 콘서트를 마친 정세운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JTBC `비긴어게인2`, MBC `이불밖은 위험해` 등에 등장하며 무대 밖 매력도 드러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