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6-29 17:13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인해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1제 파우더 앰플에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70%나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라비다의 독자성분인 리얼비타™와 mi-RNA 레귤레이터, 피부 회복제의 주요 성분인 타우린을 함유한 2제가 멜라닌 생성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어 불균일한 피부 톤을 맑게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고 하네요. 또한,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 C를 위한 ‘히든월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한 상태로 보존해 주며, 사용 직전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듀얼타입의 앰플이라고 합니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 내 에스테덤 매장에서는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비롯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클렌징&;화이트닝&히알루로닉 라인 등 20여 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에스테덤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20% 할인 행사와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셀룰러 워터 젤(2ml)’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여름철 휴대하기 좋은 선 파우치와 미백 효과가 뛰어난 ‘에스테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스 모이스처라이징 데이 케어(10ml)’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네요.


`LAMUSE (라뮤즈)`에서 끈적임 없는 에센스타입의 선크림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BRIGHTENING SUN PROTECTOR)’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라뮤즈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는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을 줄이고, ‘그린’성분 위주의 배합으로 눈시림을 줄이는 등 기존 선크림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메이크업 없이도 어두운 혈색을 핑크빛으로 톤업해주어 한층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네요. 식약청 인증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 50+ PA++++ 등급을 적용해 자외선차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