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 ‘송지효 바라기’ 드라마 PD로 연기 변신

입력 2018-08-01 07:09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이 스윗한 매력을 장착한 순정 연하남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측은 1일 ‘송지효 바라기’ 드라마 PD로 변신한 이기광의 첫 스틸 컷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다.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 분)은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이제껏 본 적 없는 아찔하고 설레는 운명 쉐어 로맨스를 예고한다.

극 중 이기광은 방송계에 떠오르는 신예 드라마 PD ‘이성중’으로 분한다. 배려심 깊은 다정남이지만, 그에게는 아찔한 비밀이 하나 있다. 바로 귀신을 보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것. 을순(송지효 분)을 향한 순애보를 품고 사는 ‘을순 바라기’로 되는 일 하나 없는 드라마 작가 을순을 곁에서 든든하게 지키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송지효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이기광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을순 바라기’답게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이기광은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신예 드라마 PD 성중의 상반된 매력을 보여준다. 이기광 특유의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이 더해져 탄생할 성중 캐릭터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쏠린다. 무엇보다 귀신을 보는 성중이 운명 공유체인 톱스타 필립과 드라마 작가 을순 사이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것인지도 흥미를 유발한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이기광은 ‘을순 바라기’ 순정 연하남 성중 그 자체다. 특유의 스윗한 매력이 여심 저격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송지효와의 색다르고 특별한 커플 케미가 극의 재미를 더하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짜릿하고 설레는 신개념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는 8월 13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