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샵 폴리파크가 지난 2일 아산역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산역점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2층에 입점하여 새로운 고객들을 만난다.
폴리파크는 "트레이더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 폴리파크에서 고품질의 반려동물용품을 만나며 원스탑 쇼핑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 매장" 이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폴리파크는 2003년 대구 동성로에 1호점을 오픈한 후 반려동물용품 판매에만 집중하는 `프리미엄 펫샵` 컨셉을 전략으로 4,000여개 이상의 차별화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반려인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으며 성장해 왔다.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경쟁력은 펫샵 전용 포스 시스템으로 이는 다수의 대리점을 관리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POS System은 상품 발주, 적정 재고 관리, 매출 관리 및 직원 관리 등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주목할만한 장점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어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대리점주들을 위해 오픈 전, 후로 현장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 사이트에서 상시로 교육이 가능하도록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본사 직영 물류 센터를 운영하여 전국 대리점에 안정적으로 상품을 공급하고, 총판 사업 및 OEM 제작 등의 업무도 진행하며 전국 대리점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폴리파크 프랜차이즈 사업부 담당자는 "전국을 무대로 대리점 사업을 진행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바로 `시스템을 확립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하며 "포스 시스템, 물류 및 교육 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며 폴리파크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급화된 반려인들의 선호와 더불어 편의성을 함께 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기회로 삼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폴리파크는 오는 20일 토요일, 서울지사 강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