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지금 수강으로 2020년 100% 합격 목표

입력 2019-08-30 09:15  



경록이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시험 합격을 위한 `2020년 100% 합격 프로젝트`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부동산 교육 업계에 따르면 불경기 속 노후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노후대비책으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다양한 공부방법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경록의 `2020년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2020년 100% 합격 프로젝트는 수강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만든 족집게 인강 및 교재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의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는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올 법한 내용만을 엄선해 학습 분량을 최소화한 과정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략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해 짧은 기간에도 여러 차례 반복학습하기 좋다. 또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을 사용해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수강하다 보면 주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이어 족집게 정통 교재는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및 전문가 그룹이 집필과 마무리 감수까지 마친 것으로 최근 출제 경향에 따라 이론, 문제를 다양하게 제시한다. 경록의 교재는 매해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주부, 직장인, 학생, 고령자 등 수험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경록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IT학습센터, E-book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시간, 장소 제한없이 인강 수강, 교재 열람이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은 부동산교육 전문화를 주도하고 미래 부동산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쓰고 있는 62년 전통 부동산교육 전문기관이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현직 대학교수 100여 명을 통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교육 환경을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합격 프로젝트는 70일, 500시간 단기 100% 합격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