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깜짝 출연한 장민호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민호 형의 찐팬 큰누나의 소원성취! 민호형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도 잘생겼어.. 고마워요 사랑해요^^! 손가락하트 #미스터트롯 #장민호 #노지훈 #이은혜 #아내의맛”이라는 문구와 함께 장민호와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아내, 누나들 그리고 장민호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민호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노지훈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 출연을 통해 다양한 모습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방송 시간은 물론 방송 직후에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노지훈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장민호와 함께 출연하며 ‘미스터트롯’에 이은 훈훈한 케미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인증샷! 노지훈, 장민호 너무 잘생겼다”, “어제 ‘아내의 맛’ 꿀잼! 본방사수한 보람이 있다”, “노지훈 점점 잘생겨지네~”, “가족들 정말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