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컴백’ 골든차일드, 미니 4집 'Take A Leap' 기대 포인트 #3

입력 2020-06-19 07:25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도약을 보여줄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공개가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골든차일드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를 발표한다.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골든차일드는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함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트레일러를 공개해 골드니스(팬클럽)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 자아 찾기 3부작의 피날레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WANNABE`와 `Without You`를 통해 `자아 찾기` 연작을 시작했다. 소년이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 `Take A Leap`의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은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은 `WANNABE`와 `Without You`를 함께 했던 작곡가 BLSSD의 곡이다. `ONE(Lucid Dream)`에서는 이미 내가 바라는 이상향만큼 와 있지만, 욕구만 있는 꿈속에서 깨어나지 못하다 결국 이미 완벽한 상태의 하나가 돼 있음을 깨닫는 내용을 그렸다.

강렬하고, 과감한 구성과 인상적인 가사, 몽환적인 사운드가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 `퍼포먼스 명가`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들은 일찍이 `칼군무`, 퍼포먼스의 달인들로 소문이 났다. 골든차일드도 빼놓을 수 없다. 골든차일드는 `담다디`부터 `너라고(It`s U)`, `LET ME`, `Genie`, `WANNABE`, `Without You` 등을 통해 `칼군무 명가`의 보이그룹다운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번 `ONE(Lucid Dream)`에서도 골든차일드는 레전드로 남을만한 퍼포먼스를 새롭게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 멤버 간 특급 시너지

골든차일드는 솔로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보민은 KBS2 `뮤직뱅크` MC를 비롯해, 드라마 `에이틴2`, `날 녹여주오` 등에 출연하며 연기와 MC 경험을 쌓았다. 장준과 태그는 `슈가맨`,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가창력을 과시했다. 또 재현과 지범은 화보 장인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이 밖에도 각자의 재능을 오롯이 보여줄 수 있는 영역에서 골든차일드는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 중이다.

이번 컴백은 각자 활동에서 빛났던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시너지가 폭발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로드 투 킹덤` 출연 이후 더욱 끈끈해진 골든차일드의 팀워크를 기대해도 좋다는 후문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골든차일드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시작했던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이라며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한 골든차일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골든차일드 연작 앨범의 대미를 팬들께서 함께 장식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는 오는 2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