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 상위 애널리스트의 추천 종목 4 [월가 분석]

입력 2020-07-28 07:22  

월가의 심층 분석을 들여다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사태 가운데 월가의 탑 애널리스트들의 추천 종목 4가지를 살펴볼텐데요.

월가의 최상위권 애널리스트들은 `팁랭크스의 애널리스트 예측 서비스`를 기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들 애널리스트들은 높은 투자 의견 적중률과 평균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들 애널리스트들이 선호한 종목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가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1: 프루프포인트(PFPT)

먼저 RBC 캐피털의 애널리스트인 메튜 헤드버그의 추천 종목 보겠습니다. 헤드버그는 투자 의견 적중률 75%, 그리고 추천 종목별 평균 수익률은 25% 정도를 자랑하는데요. 헤드버그는 보안업체인 프루프 포인트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프루프 포인트에 매수 의견을 가지고 있고, 목표주가를 146달러로 설정했는데요. 이는 현재 주가로부터 19% 상승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루프 포인트가 7월 30일에 양호한 2분기 실적과 함께 가이던스 호조를 발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요. 또한 올해 하반기에 코로나19의 불확실성이 있지만, 프루프 포인트가 사람 중심의 보안 트랜드에 장기적으로 수혜를 볼 것이라고 예상하며, 내년은 더 나은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프루프 포인트의 제품 포트폴리오의 향상과 교차 및 상향 판매 기회가 있는 다양한 소비자군 그리고 강한 성장 프로파일이 향후 상당한 이익 확대를 가지고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월가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2: AMD

다음은 RBC 캐피털의 미치 스티브스의 추천 종목 볼텐데요. 스티브스는 투자 의견 적중률 74%, 그리고 추천 종목별 평균 수익률 27%를 자랑합니다. 스티브스는 AMD를 추천하는데요. AMD에 대한 목표주가를 기존 66달러에서 71달러로 상향 조정했고, AMD가 이보다 더 상승할 잠재력이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AMD의 PC와 서버 부문의 실적이 양호할 것으로 예상하며, 현지시간 28일의 AMD의 실적 발표가 긍정적인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이 외에 코로나19로 재택 근무가 늘어난 가운데, 게임 수요에 따른 그래픽 처리 장치에 대한 뚜렷한 수요 증가가 있다고 보고, 또한 향후 2-3년간 AMD가 상당한 매출 성장과 이익 창출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월가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3: 엣시(ETSY)

다음은 증권사 스티펠 니콜라스의 애널리스트인 스캇 드빗의 추천 종목 살펴보겠습니다. 드빗은 투자의견 적중률 69%, 그리고 추천 종목별 평균 수익률 23.5%를 자랑하는데요. 드빗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엣시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엣시에 대해 매수 의견을 가지고 있고, 목표주가를 기존의 86달러에서 116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올해 들어 엣시의 주가는 두 배 이상 뛰었지만, 드빗은 아직 추가 상승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엣시는 8월 5일에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인데요. 엣시는 지난 4월에 총 제품판매액 성장이 작년 대비 130%를 상회한 바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온라인 쇼핑 급증과 사람들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몰림 현상으로 인해 엣시가 수혜를 입었을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엣시의 2분기 실적 예상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월가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4: 마이크로소프트(MSFT)

마지막으로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인 다니엘 이브스의 추천 종목 볼텐데요. 이브스는 투자의견 적중률 62%, 그리고 추천 종목별 평균 수익률 13%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브스는 마이크로소프트를 추천하고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매수의견을 보유하고 있고, 목표주가를 260달러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주가로부터 25%의 상승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브스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근무 환경이 더 많은 기업들로 하여금 클라우드로의 이동을 가속화하고 있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에 수혜를 입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현재 기업들의 클라우드에서의 작업량은 33% 수준이지만, 2022년에는 55%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와함께 내년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마존의 AWS와의 갭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