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美 아마존에 2개 브랜드 입점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20-08-05 09: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가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미국 온라인 채널 사업 확대와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 전략의 일환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AMOREPACIFIC과 마몽드는 자연 원료 기반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선호하고, 스킨케어를 하나의 ‘셀프케어’로 인식하기 시작한 미국 고객들을 주목해 선정했다.
이창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상무는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계적으로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는 만큼 AMOREPACIFIC과 마몽드를 통해 디지털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