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 공개…레트로 감성 충만

입력 2020-08-21 14: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이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음원과 함께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멜로디와 가사의 흥겨운 분위기를 살려, 시작부터 끝까지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특징이다.

`Dynamite` 뮤직비디오는 모였다가 흩어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해,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 준다.

방탄소년단은 방 안, 도넛 가게, 레코드 숍, 농구 코트, 화려한 무대, 들판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현란한 군무는 물론, 즉흥 안무, 솔로와 유닛 퍼포먼스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멤버들은 진지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다가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운다.

특히 후반부 눈부신 `컬러 파우더(Color powder)`가 하늘 위로 치솟는 장면은 압권이다. 들판 위에서 유쾌하게 안무를 선보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Dynamite`는 방탄소년단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Dynamite` 발매를 기념해 21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스팟 라이브(Comeback Spot Liv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