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지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교통이다. 역과 가까울 경우 출퇴근 및 통학이 편리하고 역을 중심으로 상권이 발달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서울대입구역 르쏘메’ 아파트는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4-120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4층 7개 동으로 들어선다. 주차대수 총 436대로 여유롭게 확보했으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총 378세대를 예정하고 있다.
봉천동 아파트 서울대입구역 르쏘메는 대중교통 시설 여건이 매우 우수한 곳이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7호선 숭실대입구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는 이중역세권의 입지다. 단지 주변 다수의 버스 정류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철 이용 시 사업지에서 강남역까지 약 20분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남부순환로 등 쾌적한 교통망으로 자가용 이용까지 편리하다. 더불어 오는 2028년 서부선 경전철 노선인 중앙동성당역이 인근에 개통을 예정함에 따라 해당 아파트는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르쏘메 아파트는 생활 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롯데백화점,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의료 및 편의 시설들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관악산,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녹지시설과도 가까워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봉현초, 봉천초, 상도중, 봉원중, 동작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자녀들은 안전하게 걸어서 등하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문대로 명성이 자자한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 탄탄한 학군까지 형성되어 있는 교육특화 지역으로 불리는 곳이다.
관계자는 “관악구는 현재 매매가가 계속해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서울대입구역 르쏘메는 교통, 명문학군,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곳임에도 불구하고 3.3㎡당 1,7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쏘메 아파트는 김치냉장고, 냉장·변온장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등 풀옵션 최고급 생활가전을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한다. 이는 내 집 마련 비용 외 다른 추가적인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뜨겁다.
서울대입구역 르쏘메 아파트 홍보관은 10월 30일 그랜드 오픈하였으며 주택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