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전용면적 59㎡, 74㎡, 84㎡·지하 2층~지상 28층 총 32개동 3,027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탕정미래초와 연접해 있으며 남측으로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다. 인근에 삼성고(자사고), 충남외고 등 명문학교도 위치해 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하고, 지중해마을의 생활편의시설과 곡교천, GWP파크, 체육공원 등의 이용이 용이하다는 것이 호반 측의 설명이다.
단지 인근에는 1호선 탕정역이 예정돼 있고,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천안 시내 및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더 편리해지는 입지 요건을 갖췄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제외), 판상형과 탑상형 등 다양한 구조를 적용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변형 평면을 제공한다.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확보했고, 힐링을 주제로 한 조경, 커뮤니티광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각 블록별 게스트 하우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의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에 들어서며 11월 개관하며, 입주예정일은 2023년 7월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