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채서은 종영 소감 “홍연을 연기할 수 있어 감사,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배우 될 것”

입력 2021-02-15 14:00  




배우 채서은이 ‘철인왕후’를 마무리하며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채서은은 tvN ‘철인왕후’에서 김소용(신혜선 분)을 일편단심 보필하는 나인 홍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채서은은 매 순간 소용의 안위만을 걱정하며 소용의 손과 발이 되어 맹활약하는 것은 물론 소용이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물심양면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만능 키맨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철인왕후’를 통해 대중들에게 첫 인사를 드린 채서은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현장이 처음이라 어려워하던 저를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따뜻하고 다정한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정말 멋지고 존경하는 선배님들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채서은은 이어 “그저 연기를 배우고 좋아하던 학생에서 이제 배우가 되는 첫 걸음, 첫 작품을 좋은 환경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웃고 행복했던 시간이 앞으로 저를 더 성장할 수 있게 하는 힘이 될 것 같다. 잊지 않고 가슴 깊이 남겨놓겠다”고 말했다.

채서은은 또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홍연이를 연기할 수 있어 감사했다. 생각지도 못한 큰 사랑을 받아서 감사하고, 받은 사랑에 더 많이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자 배우가 되겠다”며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 인사와 함께 진심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채서은은 마지막으로 “많은 작품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하다”라는 말을 끝으로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채서은은 홍연과 혼연일체 된 듯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자연스러운 능청 연기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채서은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찰떡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채서은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첫 등장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목할 만한 신인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채서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중인 신예로 첫 작품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채서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으며, 다음 행보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