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기 화장품" 아토오겔,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2021-03-08 17:36  


아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오겔`이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매년 남다른 전략 및 운영방식을 통해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와 업종에 맞는 심사를 개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미용 뿐 아니라 교육과 쇼핑몰, 대학병원, 의료기기, 애견, 법률, 유아 및 아동, 스포츠, 건축, 공공기관 및 기업, IT, 친환경, 지방자치단체, 교육지원 등 굉장히 다채롭고 폭 넓은 분야에서 시상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 역시 특징이며, 소비자들이 선택을 앞두고 있을 때 결정에 상당히 큰 도움을 주기도 한다.

이번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아토오겔`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성분으로 구성하여 안전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이로 인해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가동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있으며 제품생산 및 전 생산 단계를 오픈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전반적으로 해당 브랜드의 베이비스킨케어 제품은 전 제품에 인공향료나 인공색소가 배제되어 무색무향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기 수딩젤, 신생아로션크림을 비롯해 어린이 바디워시와 같은 유아 화장품은 피부 자극테스트를 거쳐 저자극 판정을 받아 아이뿐만 아니라 그 누구라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예민한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다. 전 제품은 ph 약산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자료 역시 다각도로 검토하여 엄선된 성분으로만 제조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아토오겔`을 신뢰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제품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자신감과 신뢰로, 실제로 단순변심이든 이미 제품을 사용한 이후든 소비자가 이에 대해 불만족을 느꼈을 시 30일 이내 100%의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 느낄 수밖에 없는 부담감을 크게 줄여주었기에 그만큼 더 많은 이들이 직접 체험하거나 경험을 해본 후 확실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신생아 바스앤샴푸에 큰 논란을 가지고 온 성분이었던 가습기살균제성분인 `MIT/CMIT`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진행하여 불검출 확정 결과를 받았다. 즉, 가습기살균제성분에 대한 불안감이나 공포 없이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다. 아직은 연약하고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은 안정성에 대한 확신이 없으면 안심할 수 없는 만큼 이러한 꼼꼼한 테스트와 불검출 결과를 두고 소비자들은 환영의 목소리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해당 브랜드 담당자 측은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아기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하나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국내외논문자료 검토는 물론 국내뿐 아닌 해외 금지 성분을 모두 확인하여 오랜 연구 기간과 수차례의 샘플링과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올바르면 만들지 않는다`는 신념아래 믿고 찾을 수 있는 아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