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새학기 학습격차 잡는 수준별 학습 콘텐츠 제공

입력 2021-03-22 14:19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교과 진도 학습격차에 대한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의 여파로 등교와 원격 수업을 병행하는 등 학습 결손이 나타난 바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학습격차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학생의 실력 수준에 맞는 학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초등수학 국정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에서는 프리미엄 학습 및 비주얼씽킹 학습을 통해 실력 수준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어디서부터 체계적인 초등인강 학습이 이뤄져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시스템이다.

프리미엄 학습은 `판다수학`, `두두잉글리시` 등이 있다. 판다수학은 연산, 기본, 발전, 심화 단계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유형판다를 통해 진단평가가 이뤄지고, 기본 단계의 개념판다 및 심화 단계의 사고력판다를 통해 체계적인 수학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기본인 개념판다와 유형판다의 경우 교과 단원별 대표 유형 문제로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다. 428개의 개념 강의와 더불어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다. 심화 단계에서는 사고력 수학 쪽에서 최상위 교재인 팩토수학과 연계한 강의 듣기가 가능하다. 최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또 두두잉글리시는 영어 레벨 테스트 후 영역별 맞춤 커리큘럼 학습을 안내하고 있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부터 워즈, 리딩, 그래머, 말하기, 쓰기까지 모두 가능한데, 레벨테스트 후 결과에 따라서 수준에 맞는 추천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으로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접목된 말뼈사전, 개뼈노트, 교과서 글뼈읽기 등의 콘텐츠는 학생들이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자기주도 학습능력 기를 수 있도록 유도한다.

그 중에서도 말뼈사전은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들을 학년별 단원별로 찾아서 단어의 뜻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또 개뼈노트는 특허 출원한 와이즈캠프 만의 학습 콘텐츠로 교과서에 나오는 단원 내용의 개념의 뼈대를 정리해준다.

교과서 글뼈읽기는 교과서에 나오는 여러가지 종류의 지문들 글의 뼈대를 잡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초등학습에서 중요한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와이즈캠프의 다양한 콘텐츠는 학생들의 현재 학습 상태가 어떠한 지 파악하고, 어떤 학습이 체계적으로 이뤄져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한다"면서 "이는 새학년 새학기에 고민될 수밖에 없는 학습격차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오는 31일까지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삼성전자 가전제품 추첨의 기회를 주는 무료체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학부모 학습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