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M.C the MAX)가 마지막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2일 오후 20주년 오피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의 마지막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아름다운 체코 프라하 전경으로 시작된 마지막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 제복을 입은 엠씨더맥스가 등장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공간과 독보적인 분위기의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지며 곧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엠씨더맥스는 이수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너의 흔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한 바 있다. 한층 깊고 풍부해진 감성에 엠씨더맥스의 20년 내공을 응집한 만큼, ‘CEREMONIA’는 모두가 기다리는 명반이 될 것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지난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의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선공개 곡 ‘처음처럼’과 ‘원러브(One Love(20th Edition))’를 발매한 지 정확히 1년 만에 선보이는 ‘CEREMONIA’는 데뷔기념일인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