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원어스, 새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 발표

입력 2021-05-11 13:00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가 베일을 벗는다.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이 안에서는 모든 게 조화롭고, 나와 타인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모습까지 이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임을 의미한다. 앨범명처럼 0과 1 사이의 어느 것을 둘이라 구분할 수 없는 완전한 관계를 나타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비롯해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히트 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RBW가 자랑하는 최상의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한 앨범으로, 지금까지 와는 다른 좀 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콘셉트의 원어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현대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의 어두운 화면 속은 모든 것이 통하는 꿈의 공간이지만, 그 속에 갇힌 현대인들의 현실을 빗대어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은 꿈같은 시간을 선사하고,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 해지는 드롭 구성이 귀를 매료시키며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통해 서로에게 조금 더 집중하자는 원어스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뮤직비디오는 데뷔 때부터 원어스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세련되고 절제된 톤앤무드의 영상은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상징성을 아트를 통해 표현했고, 댄스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비디오를 이끌어 원어스의 화려한 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뚜렷한 콘셉트와 음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무대천재`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무대를 예고, 오차 없는 칼군무와 고난도 무릎 퍼포먼스 등의 킬링 포인트를 통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이처럼 원어스는 매 앨범마다 자체 기록 경신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만큼,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를 통해 또다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