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건설㈜ 선보이는 웰라움 브랜드 아파트,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 주목

입력 2021-06-16 13:49  


주택 시장에서 브랜드 아파트의 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동서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웰라움(Wellaum)`이 주목받고 있다.

동서건설㈜은 1970년부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입지에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는 건설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Well Life를 지향하는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뜻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웰라움을 론칭했다.

웰라움 브랜드는 지난 2017년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에 공급된 `효자 코아루 웰라움`에서 최고 6.44대 1 경쟁률과 함께 춘천시에서 3년만에 전 타입 청약 마감을 기록했다. 단지는 실거주에 용이한 전용 66~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했을 뿐 아니라 틈새평면 설계와 판상형 평면설계를 적용하는 등 웰라움만의 특화설계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같은 해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에 분양한 `신천 코아루 웰라움`에는 억대 웃돈이 붙는 중이다. 지난 2월 신천 코아루 웰라움의 전용 77.6731㎡가 5억 2,700만원(3층)에 거래됐는데, 이는 분양가인 3억 4,400만원보다 1억 8,300만원이나 비싼 가격이다. 이 단지 역시 중소형 평면 구성과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넉넉한 수납공간 등의 상품성으로 주목 받았다.

한편, 지난 11일(금) 동서건설㈜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에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풍부한 조경을 갖춘 것은 물론 단지 안에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여기에 진부면 최초 25층 아파트로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전용 84~122㎡의 중형 위주의 평면으로 구성했다. 최근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수요자들을 위한 것으로 트렌드에 맞는 상품설계가 돋보인다.

단지는 상품성 뿐 아니라 입지도 탁월하다.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진부초·중·고교, 도서관, 오대천 등 각종 인프라가 형성돼 있는 중심 생활권과 가까우며 KTX진부역세권 개발사업이 추진 중으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특히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는 KTX진부역과 1Km 떨어진 역세권 입지인 만큼 인프라 확충 등 개발사업의 수혜를 직접적으로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진부면 일대에 평창 평화 AI 시티사업과 평창 평화데이터사업이 추진 중에 있다. 두 사업을 통해 진부면에 대규모의 일자리 창출 및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것은 물론 세계 최초 AI 도시가 조성될 전망이다.

평창 진부면에 14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 `평창진부 웰라움 더퍼스트`는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하진부리 17번지 외 14필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4개동, 전용면적 84~122㎡, 총 2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하진부리 39-1, 39-10에 마련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