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엔하이픈)의 정원과 희승, 선우, 니키가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격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원과 희승, 선우, 니키는 4일 오후 10시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의 ‘본인 등판’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해 최강 케미로 여름밤을 달굴 예정이다.
ENHYPEN은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발매 직후 ‘데키라’에 출연해 발군의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오늘은 정원 등 네 명의 멤버가 어떠한 모습으로 청취자를 매료시킬지, 이들이 뽐낼 특별한 케미와 예능감에 관심이 쏠린다.
ENHYPEN의 출연 소식을 접한 청취자들은 프로그램 공식 SNS를 통해 수많은 질문과 응원 세례를 보내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ENHYPEN은 지난 7월 발표한 일본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이어 주간 차트 정상까지 석권하며 일본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미국 경제 전문매체 포브스(Forbes)로부터 “데뷔 직후부터 음악계에서 돋보이는 행보를 보여 왔다”라는 극찬을 받는 등 ENHYPEN은 양대 음악시장인 미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인정받으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