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콘’ 효린X다솜, 눈 뗄 수 없는 투 샷 선사…벌써 설레는 ‘둘 중에 골라’

입력 2021-08-09 18:19  




원조 서머퀸 효린과 다솜이 가요계의 컴백을 알린 가운데, ‘2021년 잘잘잘’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효린과 다솜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를 공개, 오후 8시에 네이버 NOW. ‘2021년 잘잘잘’에 출연해 컴백 소감과 신곡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신나는 힙한 느낌의 베이스를 기반으로 효린과 다솜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듣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효린과 다솜이 직접 작사에 참여, 두 사람이 함께 만든 위트 있는 가사는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바닷바람처럼 시원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의 기획자인 송은이가 호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서 두 사람의 컴백을 응원하는가 하면, 효린과 다솜은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 앨범 작업 비하인드부터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까지 소개한다.

또한, 효린과 다솜은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 그때 그 시절 여름을 장악했던 두 사람이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시원하고 힙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이 밖에도 씨스타(SISTAR) 시절부터 현실 자매 케미를 뽐내왔던 두 사람인 만큼 오랜만에 함께 한 방송에서 과연 어떤 ‘찐 케미’를 선사할지, 두 사람의 퍼포먼스는 또 어떨지 K-POP(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잘 프로젝트’ 8월 주자 ‘효린X다솜’에 앞서 첫 주자인 둘째이모 김다비 역시 네이버 NOW. ‘2021년 잘잘잘’을 통해 ‘오르자’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6월 주자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의 ‘라미란이’와 7월 주자 둘째이모 김다비와 걸그룹 있지(ITZY)의 ‘다비있지’도 네이버 NOW.에 출연, 신개념 XR(확장현실) 무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둘째이모 김다비부터 ‘라미란이’, ‘다비있지’, ‘효린X다솜’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VIVO의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매월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대중과 소통 중이며, 효린과 다솜이 출연하는 ‘2021년 잘잘잘’은 1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쇼로, K-POP, 힙합,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