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아트센터, 창작뮤지컬 발굴 프로그램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관객심사위원단 모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9-09 12:50  

충무아트센터, 창작뮤지컬 발굴 프로그램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관객심사위원단 모집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는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경연작의 관객심사위원단을 모집한다.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는 지난 5월 쇼케이스 및 트라이아웃 공연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도약을 준비하는 작품을 주요 대상으로 공모해 전문심사위원 6인이 총 3차례에 걸쳐 33개 팀을 심사해 최종 경쟁 3작품, 비경쟁(대학생) 1작품을 선정했다.

10월 9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최되는 어워드는 경쟁작 3작품과 비경쟁작 1작품이 무대에 오르며 관객심사위원단과 전문심사위원단의 점수를 합산해 우승작을 가린다. 관객심사위원단은 16일 오후 2시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대에 오르는 작품은 기획력 및 참신성, 완성도, 흥행성, 성장 가능성을 기준으로 선정했으며, 아름다운 선율 위로 내달리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비밀을 간직한 세 인물이 바이칼로의 여행을 담은 <바이칼 로드 : 세 개의 시간>(작 김민정, 작곡 정원기/김지영), 2000년대 영국 록을 완전히 바꿔놓은 리버틴스. 그들의 충격적인 스토리와 음악을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 <보이즈 인 더 밴드>(작 김영주/배경희, 작곡 리버틴스), 주인공 로라가 드랙퀸 앨리스가 운영하는 컨셉 스튜디오인 앨리스 스튜디오에 방문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앨리스 스튜디오>(작 김지은, 작곡 정경인)가 경연을 펼친다.

비경쟁작으로는 1975년 독일을 배경으로 하루하루 고통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들이 마음껏 꿈꾸고 싶은 또 다른 세상을 향한 그들의 노래가 담긴 <노이에 에르데>(작 이승연, 작곡 남윤수/김광현)를 선보인다.

심사위원단 신청 및 경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