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남우현(NAM WOO HYUN)이 `꿀 보이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박효신 `굿바이(Goodby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커버 영상 속 남우현은 눈부신 화이트 슈트를 입은 모습이다. 변함없는 완성형 비주얼로 눈길을 끈 남우현은 차분히 `굿바이` 첫 소절을 부르며 시작부터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남우현은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굿바이`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재해석했다. 특히 후반 클라이맥스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인피니트 메인보컬의 위엄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커버 영상은 남우현이 소집해제 후 처음 선보인 정식 라이브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빛나는 비주얼과 더 성장한 남우현의 보컬이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린 남우현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와 10월 3일 오후 5시 첫 온택트 콘서트 `식목일 ON`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남우현은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양일 공연을 서로 다른 구성으로 꾸며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시즌 4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