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안전한 연말 홈파티를 위한 3가지 제안

입력 2021-12-23 14:00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안전한 연말연시 홈파티를 위해 테이크 아웃 형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현장에서 픽업하여 객실 또는 집 어디서나 안전하게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2021 페스티브 고메박스(Festive Gourmet Box)’ 이용이 가능하다.

페스티브 고메박스는 근사한 연말 파티를 우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직접 송년회 및 홈 파티 메뉴를 준비해 주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케이터링 박스로,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3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콜드 디시는 훈제 연어 플래터,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와인과 어울리는 샤퀴테리 등 메뉴가 준비되며, 핫 디시는 훈제 칠면조 다리 구이와 그릴 야채, 수블라키 플래터, 칠리 또는 크림 새우, 노보텔 화덕피자, 칠리 또는 크림 새우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계절 과일과 딸기 생크림 케이크, 부쉬드 노엘 등의 디저트 메뉴도 선택이 가능하여 취향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고메박스는 최소 3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수령 기간은 1월 2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하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와인 마켓도 20층 로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인 마켓에서는 호텔에서 엄선한 30여 종의 이탈리아, 스페인, 칠레, 프랑스, 포르투갈 와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와인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심비 높은 와인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와인 종류는 섬세한 야생 딸기 아로마의 깨끗한 과실향의 피오넬리 프라골리노 로쏘, 붉은 체리, 자두 아로마의 정향을 담고 타닌과 질감의 균형이 좋은 알라다 까베르네 쇼비뇽 등의 레드와인과 자몽, 파인애플, 아로마와 코코넛 부케 향의 부드럽고 드라이한 밸런스가 좋은 카스틸로 에네고 비우라 등의 화이트 와인 등 다채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투고(Afternoon Tea Togo)’는 언제 어디서나 품격 있고 안전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디저트와 스페셜 티로 제공되며 시즈널로 메뉴가 변경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로 준비된다. 투고 상품 이용 시 달콤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딸기 마카롱, 페이스트리를 쌓아 바삭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밀푀유, 부드러운 딸기 크림 커스터드와 바삭한 캐러멜 토핑으로 풍미를 살린 딸기 크림 브륄레 등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투고는 연중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호텔 고메바를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드라이브스루의 형태로 받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이번 연말 안전하게 집에서 소규모 파티를 할 수 있도록 푸드 메뉴부터 와인, 디저트까지 호텔에서 즐기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상품들로 준비했다”라며 “현장 픽업 또는 드라이브스루의 형태로 푸드와 와인을 픽업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