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신곡 ‘DM’ 컴백 첫 주 음악방송 성료…화려한 퍼포먼스+짜릿한 비주얼 과시

입력 2022-01-24 07:40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짜릿하고 과감한 변신을 앞세워 컴백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7일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19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21일 KBS2 ‘뮤직뱅크’, 23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DM’(디엠)과 수록곡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무대를 펼쳤다.

신곡 ‘DM’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묶었던 머리를 과감히 푸는 강렬한 도입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아홉 멤버는 무대 동선을 다채롭게 활용하는 유닛 안무와 함께 후렴구에서 시원하게 터지는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들의 한층 진화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들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수록곡 ‘Escape Room’ 무대에서는 지금껏 볼 수 없던 프로미스나인의 성숙한 매력이 돋보였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아홉 멤버는 이전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안겼다.

리스너들의 ‘힐링 메이트’로 밝고 긍정적인 매력을 뽐내온 프로미스나인은 ‘Midnight Guest’를 통해 새벽 탈출을 감행한 아홉 멤버의 솔직하고 당당한 면모를 가감 없이 담아내며 1020세대의 ‘워너비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첫 주 컴백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강타했다. 이 앨범은 발매 하루 만에 5만 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했는데, 이는 프로미스나인의 역대 초동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로 그룹의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한다. 앨범에 수록된 5개 트랙이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5위를 싹쓸이한 데 이어 타이틀곡 ‘DM’은 벅스를 비롯해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