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미주가 강호동과 예능감 넘치는 토크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미주가 오는 20일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의 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이미주의 유쾌한 입담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미주는 꽃을 입에 물고 치명적인 포즈를 취하며 본인을 소개했다. 이에 강호동이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라고 말하자 이미주는 "`걍 나오라`면서요"라며 부담감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등장부터 재미를 예고했다.
이어 이미주는 "오늘 술 취해도 돼요?"라며 섹시 포즈로 끼를 발산했고 끝없는 예능감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강호동은 "옛날 친구들한테 DM으로 대시 받은 적 있어?"라는 질문을 이어갔으며 이에 이미주는 "단 한 번도 DM 받은 적이 없거든요?"라고 대답했다. 이미주는 "왜? 이유가 뭔 거야? 내가 문제가 좀 있어 보이나?"라며 다시 질문을 했고, 강호동은 "자신을 한번 돌아봐"라고 답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비롯해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이미주는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저도 좋아해야 돼요"라고 덧붙여 강호동을 당황하게 해 영상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예고편을 통해 강호동과 끊임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준 이미주는 본편에서 더욱 솔직한 토크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가 모아진다.
이미주가 출연하는 `걍나와` 7화는 오는 2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