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 전주→인천까지 전 지역 매진 행보

입력 2022-10-12 17:30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를 진행하고 있는 가수 임창정이 전 지역을 매진시키며 전국을 멀티버스의 세계로 물들이고 있다.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 지난 6월 18일 전주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까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창정의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는 약 3년 만에 재개되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지난 콘서트 당시 임창정의 명곡 메들리부터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관객 참여형 코너까지 더해지면서 큰 호평을 받은 가운데, 이번 공연에서는 평소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활약한 여러 캐릭터를 살린 ’멀티버스‘ 콘셉트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관심 속에 펼쳐진 공연은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임창정과 제작진 또한 레전드 공연을 다시 한번 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가수, 배우, 아빠, 인생 박사, 프로듀서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이 각기 다른 무대들로 명곡 메들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 것은 물론 고민 상담소부터 사연을 가진 이들을 위한 축가, 관객 가창 코너까지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코너들로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주자들이 함께한다. 각 악기의 선두주자인 강수호(드럼), 길은경(피아노), 이성민(기타), 최세진(퍼커션), 최태완(키보드), 홍준호(어쿠스틱 기타), 이태윤(베이스)이 임창정과 함께 합을 맞춰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행보에 ’멀티버스(MULTIVERSE)‘는 지금까지 전 지역 매진 행렬을 보이면서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전주를 시작으로 인천까지 9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울산 전시컨벤션센터A홀에서 울산 공연을,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광주여대 시립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광주 공연을, 12월 3일 오후 6시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청주 공연을 개최한다. 추가 지역 오픈까지 앞두고 있어 임창정은 연말까지 전국을 돌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