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질주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10일 “위아이다 오늘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 타이틀곡 '질주(OVERDRIVE)'의 영어 버전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질주(OVERDRIVE)'는 불안한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그려낸 곡으로 시원한 쾌감의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댄스 비트가 여름의 무드에 딱 들어맞는 흥을 전하고 있다. 듣는 순간 청량한 에너지가 마구 샘솟는 곡으로,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청춘을 향한 위아이만의 위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리스너들의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힘찬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함 속 에너제틱함이 돋보이는 시원시원한 댄스가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선?후배,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한 '질주챌린지' 또한 강한 중독성을 전하며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존 발매된 한국어 버전이 '나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냈다면, 영어 버전은 '너를 사랑하는 마음'을 노래한 것이 특징이다. '너의 심장을 뛰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네가 원한다면 세상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다'와 같이 설렘을 가득 담아낸 영어 가사를 통해 루아이(공식 팬덤명)는 위아이의 든든한 의지를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지난달 컴백과 함께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위아이는 이번 '질주(OVERDRIVE)'의 영어 버전 음원을 추가로 공개하며 '질주'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며 “'질주챌린지'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한 인기를 이끌었던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위아이는 10일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질주(OVERDRIVE) (English Ver.)'을 발매하고,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