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9월 6일 일본 첫 번째 EP 정식 발매…LiSA와 첫 컬래버레이션

입력 2023-07-28 09:5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9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EP 앨범을 발매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지난 27일 정오 스트레이 키즈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일본 EP 'Social Path (feat. LiSA) / Super Bowl -Japanese ver.-'(소셜 패스 (feat. LiSA) / 슈퍼볼 일본어 버전) 발매 및 현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 트랙리스트, 신보 단체 이미지 등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첫 일본 EP 앨범에는 'Social Path (feat. LiSA)'와 'Super Bowl -Japanese ver.-'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자리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일본 오리지널 곡 'Social Path (feat. LiSA)'는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로, 끊임없이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다른 타이틀곡 'Super Bowl -Japanese ver.-'은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수록곡 'Super Bowl'의 일본어 버전으로 열정과 패기를 담은 가사, 다채로운 후렴구가 돋보인다.

두 타이틀곡 모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신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Social Path (feat. LiSA)'와 'Butterflies'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중 'Social Path (feat. LiSA)'는 '귀멸의 칼날' 등 인기 TV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포함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일본 유명 아티스트 리사(LiSA)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스트레이 키즈 리더 방찬은 "제게 있어 특별한 곡이 LiSA 선배님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특별해졌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가사지만 많은 분들이 같은 경험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무언가를 버텨내고 있을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이 노래가 여러분에게 많은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토 속 스트레이 키즈는 뒤를 향한 수많은 사람이 새겨진 기둥 사이 앞을 향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타이틀곡 'Social Path (feat. LiSA)'를 시각화한 이미지로, 오묘한 느낌의 사진으로 표현한 신곡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8월부터는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으로 현지 팬들을 찾는다.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일본 4대 돔 투어로 관심이 집중되는 이번 공연은 8월 16일~17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9월 2일~3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일~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0월 28일~29일 도쿄 돔까지 일본 4개 도시 총 8회 대규모로 이어진다. 9월 30일과 10월 1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서울 스페셜이라는 특별한 이름의 단콘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에 보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