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럭셔리 넘어 작품이네"…캐딜락 '첫 전기 SUV' 온다 2024-05-30 10:30:01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완성도 높은 예술품은 여러 사람에게 영감의 순간을 선사하는 것처럼 리릭은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전달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적 완성도를 갖췄다"며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EV 리릭의 모든 것을 '아틀리에 리릭'에서 직접...
팝업의 성지 성수 갔다가 가마솥 밥짓기…韓 거주 외국인 '관심' 2024-05-29 13:35:09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아더에러’의 복합체험전시 공간 ‘아더 스페이스 2,0’에서 크리에이티브 전시를 관람하고, K-뷰티 브랜드 ‘닥터지’와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협업하여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우승한 제품을 판매하는 포차 감성의 팝업스토어도 방문한다. 드라마...
일론 머스크 "엔비디아 AI 칩 10만개 확보하겠다" [Geeks' Briefing] 2024-05-28 17:39:49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전문으로 한 센드버드와 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가 AI 챗봇과 AI 휴먼 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센드버드의 AI 챗봇은 고객 문의에 응답하고 제품 추천, 판매, 마케팅을 지원한다. 기존 고객 데이터 유형과 구조를 학습해 최적화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생성형 AI...
미국 투자 순매수 상위 ETF TOP5 [메모리얼 데이 휴장 특집②] 2024-05-28 09:44:04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이나 아날로그 반도체 기업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인테리어 업체 홈디포, 또 투자사 블랙록이나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그리고 록히드 마틴도 포함됩니다. 최근 SCHD ETF의 대표 종목이라고 할 수 있는 브로드컴과 머크가 퇴출되며 투자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대신...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국내 최다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대 반값 수준의 할인과 더불어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적립 등 고객이 모든 일상에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이런 게 '럭셔리 끝판왕'…1억 넘는 '괴물 SUV' 한국 상륙 2024-05-23 15:04:48
캐딜락은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LYRIQ)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하고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릭은 제너럴 모터스(이하 GM)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적용한 최초의 모델로 뛰어난 기술적 기반에 더해 전기차(EV) 특유의 비율과 새로운 캐딜락의 디자인...
'온스타 탑재' 연식 변경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가격 동결 2024-05-22 10:09:33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전무)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자 해외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글로벌 모델"이라며 "연식 변경을 통해 새로운 옵션을 적용하며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만큼 2025년형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출시는 내수 판매에 긍정적인 모멘텀으로...
번개장터 "3월 패션 카테고리 거래 8만 건 넘어…역대 최대" 2024-05-22 09:40:50
큰 브랜드는 '발렌시아가'였으며 '불가리', '까르띠에'가 상위에 랭크됐다. 연령대별로는 3040세대가 패션 카테고리 내 유료 결제액 증가분의 약 60%를 견인했다. 번개장터 이신애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번개케어를 선택해 상품을 구매하면 정품 검수와 폴리싱은 물론 결제방식까지 자동으로 안전...
"통신사 틀에 가두지 말라"…3사 모두 '슬로건' 갈아치웠다 2024-05-20 22:00:01
용어를 직접 브랜드 슬로건으로 앞세워 'AI 기업'으로의 변신을 전면화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지난 17일 온라인 성과공유회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해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회사가 되자는 의미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며 "최근 AI나 DX 분야에 대한 국민들이 관심이...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 ‘thunder emotion’으로부터 파생됐으며, 동시에 모터 컬처를 경험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직관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두 브랜드는 이번에 공개한 봄·여름 시즌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협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