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누가 싸다고 무조건 사요"…짠테크족들 돌변한 까닭 2025-12-22 11:25:26
재구매 주기 도래 등 고객 행동의 순간에 맞춘 메시지로 전환율을 높이는 전략을 말한다. '알아서 챙겨주는 브랜드'에 소비자들이 더 빨리 반응한다는 점에 맞춘 방식이다. 아임웹이 100만개 브랜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상위 1% 고매출 브랜드의 80%가 고객관계관리(CRM) 캠페인 자동화를 활용하고 도입 후 3개월...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트렌드 인지 → 간편 체험 → 기능 중심 선택’으로 변화함에 따라, CVS 채널에서도 제품 체험을 중심으로 한 전개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매장 내 가시성이 높은 진열 방식과 체험 요소를 통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제품을 접하도록 유도하고, 이를 SNS 확...
런드리고, 헬스장도 공략한다···유니폼·수건 렌탈 서비스 국내 첫 론칭 2025-12-10 12:42:39
호텔앤드비즈니스 부사장은 “국내 B2B 렌탈 시장의 전환율은 아직 3% 미만으로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며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헬스장 운영 효율과 고객 경험을 높이고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리더십을 견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런드리고 호텔앤드비즈니스는 국내 최대 자동화 호...
헬스장도 렌탈 시대…수건·유니폼까지 '구독형 운영'이 뜬다 2025-12-10 10:58:29
시장의 전환율은 아직 3% 미만으로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며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헬스장 운영 효율과 고객 경험을 높이고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리더십을 견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런드리고 호텔앤드비즈니스는 국내 최대 자동화 호텔 세탁 팩토리와 정보기술(IT) 기반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호텔 세탁...
'제로클릭' 쇼핑 시대…CJ온스타일, AI 승부수 2025-12-09 17:21:18
CJ온스타일은 AI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해 구매 전환율이 높은 영상 시나리오를 설계하고 모바일 라이브와 숏폼 콘텐츠를 자동 생성하는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앞서 AI 패션 쇼케이스, AI·확장현실(XR) 모바일 라이브 등도 선보였다. 이런 전략은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다. 올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제작 체계를 본격...
[테크스냅] 틱톡·서울경제진흥원, K-브랜드 동남아 수출 지원 2025-12-09 11:00:02
구매 경험이 있을 정도로 구매 전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틱톡은 한국 사업자등록증만으로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5개국에 틱톡샵을 열 수 있도록 했다.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올 한 해 동안의 정보통신산업(ICT) 분야 혁신 사례를 선정·격려하고 우수 성과를 발표하는 '2025 디지털...
프리즘(PRIZM),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로모션 1시간 만에 거래액 60억 원 달성 2025-12-09 09:29:13
더해지며 높은 구매 전환율을 기록했다. 약 1만 8천 명의 시청자 중 69.1%의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며, 시청자 10명 중 약 7명이 라이브 방송에서 결제를 결정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특히 라이브 진행 중 분당 최고 거래액 4.2억 원을 달성했으며,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거래액 60억 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4월...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2025-11-28 14:23:22
“CJ홈쇼핑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높은 구매 전환율과 모바일 시청 비율이 높은 채널로, 제품의 기능성과 사용 경험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첫 론칭 채널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밴드는 약손명가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 주요 근육 포인트에 미세전류(EMS)를 전달하는 홈케어...
천연 편백 증류액으로 만든 탈취제 2025-11-26 17:34:26
체험한 소비자의 구매 전환율과 재구매율이 모두 늘어났다”고 말했다.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외에 하나로마트,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판매 실적을 올렸다. 세움라이프는 소비자 생활 전반에 녹아들 수 있는 생활용품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박 대표는 “앞으로도 여러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구매 전환율을 기대해야 한다. 아울러 틱톡과 인스타그램의 UGC(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단순 후기 역할을 넘어 직접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채널로 자리 잡은 현재, 소비자 리뷰와 실제 사용 경험을 보여주는 콘텐츠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전환율 상승을 동시에 견인해야 한다. 한편 매년 3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