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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가격대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대부분 향수, 립스틱, 아이섀도 등 화장품이나 향초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작은 소품이 포함된다. 99만원짜리 캘린더도…"아깝지 않다" 반응 대표적인 제품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99만원짜리 달력인 ‘30 몽테뉴 어드벤트 캘린더’다. 축제 콘셉트의 ‘서커스 오브 드림즈...
"중국이 달라졌다"…글로벌 기업들 '당혹' 2025-12-01 12:31:46
젊은층을 겨냥해 내년 약 56달러 가격대의 립스틱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케아는 150여 종의 인기 제품 가격을 인하하고 1천600종 이상 신제품을 투입할 계획이다. 폭스바겐도 중국 기업과 협력해 자율주행·보조운전 시스템용 칩을 개발하는 등 현지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컨설팅업체 후퉁리서치 궈산 파트너는 "중국에서...
중국서 밀려나는 글로벌 브랜드들…"쉽게 돈버는 시절 끝났다" 2025-12-01 11:57:18
약 56달러 가격대의 립스틱을 내놓을 예정이다. 가브리엘 생제니 겔랑 최고경영자(CEO)는 "시대가 변했다. (중국) 소비자들의 요구가 더 높아졌다"면서 제품 품질이 지불한 돈만큼 값어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스웨덴의 가구 소매업체 이케아도 중국에서 150종 이상의 인기 제품 가격을 인하하고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 2025-11-28 14:55:54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연출한다. 아토덤 립스틱은 8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립케어 부문 2위에 선정되었다. 건조하고 민감한 입술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선사한다.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자극받은 입술과 각질을 진정시키며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제...
클림트 그림 3465억 낙찰…미술시장 새 역사 2025-11-19 17:15:38
불황일수록 립스틱 판매량이 늘어난다는 ‘립스틱 지수’를 고안한 기업가다. 로더는 2013년 파블로 피카소를 비롯한 입체파 작품 78점을 미국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기증하는 등 문화예술계에서도 컬렉터로 높은 입지를 구축했다. ◇글로벌 미술 시장 회복되나로더는 ‘엘리자베스 레더러의 초상’을 1985년부터 소유해...
"비싸도 살래요" 못사서 난리…中화장품에 푹 빠진 Z세대 [현장+] 2025-11-15 15:00:57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교수는 “중국이 립스틱이나 아이섀도우 등 색조 제품에 강점이 있고 패키지도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 Z세대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며 “젊은 세대는 화장품을 선택할 때 품질뿐 아니라 디자인, 소장가치 등을 중시하는 특성이 강한데 중국 브랜드가 이런 부분을 잘 공략하고 있다”고 분석...
"생일선물로 디올 보내줘"…명품 선물 늘어나더니 '들썩' 2025-10-30 21:00:04
뭐 받고 싶냐고 물었더니 '카톡으로 디올 립스틱 보내줘'라고 하더라고요." 한 30대 직장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커피 교환권 정도만 선물했는데 이번에 처음 명품 화장품을 선물해봤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고가 선물을 찾는 사용자들이 늘면서 명품도 거래하는 사례가 심심찮게...
'현역 입대' 로운, 머리 짧게 자른 모습 공개…"시원합니다" 2025-10-27 11:00:59
군 복무하고 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로운은 2016년 SF9으로 데뷔했고, 2017년 KBS 2TV '학교 2017'로 주목받았다. 이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KBS 2TV '연모' 등에 연이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김소연 한경닷컴...
[더 라이프이스트-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립스틱 판매량과 골판지 생산량 2025-10-23 17:43:09
심리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의 소비자는 립스틱 한 개로 위안을 얻지 않는다. 그들은 소유보다 경험을,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하며 위로의 방식 또한 달라졌다. 불황의 징후는 이제 화장대가 아니라 물류창고와 앱 화면 속에서 나타난다. 최근 워싱턴포스트는 립스틱 소비가 더 이상 경기 침체를 판단하는 기준이 될 수 ...
'럭셔리 립스틱' 내리막길…LVMH·케링, 뷰티 구조조정 2025-10-23 16:58:17
럭셔리’(작은 사치) 열풍을 타고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색조화장품 시장에 대거 뛰어든 명품 하우스들이 최근 들어 본업인 패션 사업으로 회귀하는 분위기다. 치열해진 경쟁과 복잡한 유통 구조 때문에 기대만큼 수익성을 확보하지 못한 데다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 둔화가 겹치며 ‘선택과 집중’이 명품업계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