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미스토홀딩스, 자사주 소각 소식에 7% 상승(종합) 2025-12-17 15:59:33
휠라홀딩스가 지난 4월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변경한 사명이다. 미스토홀딩스는 전날 자사주 700만3천999주를 소각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이는 총발행주식 수의 11.7%에 해당하는 규모이며 소각 예정 금액은 약 2천682억원이다. 회사는 이번 소각과 관련해 "배당가능이익 범위...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서울은 한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해 한국적 정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무드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를 연출했다. 입구에는 딸기와 무자기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포토월이 설치됐다. 연말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빼놓을 수 없다. 이마트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페스타’를 열고 문구와 완구 선물 등...
한국P&G, 연말 회식·홈파티 뒤 코트·소파 냄새…페브리즈로 한꺼번에 싹~ 없애요 2025-12-17 15:54:59
않아 관리 부담이 커진다. 한국P&G의 탈취 브랜드 페브리즈는 이러한 연말 시즌 고민을 겨냥해 상황별 강력 탈취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페브리즈는 냄새를 향으로 덮는 방식이 아닌, 악취 입자를 중화해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3단계 탈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 모임 후 겨울 외출 의류 관리에는 ‘페브리즈...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아닌 브랜드형 콘텐츠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이달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워커힐 홀케이크, 점보 랍스타, 에어프라이어 등 홈파티·기프트 콘셉트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향후 공식 SNS를 통한 하이라이트 및 비하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공개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해 프로그램 팬덤도 구축할 방침이다. 전용...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하나의 서사로 엮은 통합 브랜드 경험으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5가 공개 직후 넷플릭스 역대 영어 시리즈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가운데, KFC는 해당 시리즈의 세계관을 브랜드 전반에 입혀 협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 히트 IP의 서사와 상징적...
반얀트리, 충남 논산 '킹스베리'로 꽉 채웠다…그릇까지 품격있는 디저트 뷔페 2025-12-17 15:54:31
반얀트리 서울은 한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해 한국적 정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무드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를 연출했다. 입구에는 딸기와 무자기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포토월이 설치돼 방문객을 가장 먼저 맞이하고, 내부 곳곳에는 무자기의 도자 오브제가 전시돼 전반적인 컬러 톤과 스타일이 기존 시즌과...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자사 유러피언 전문 브랜드 ‘프레스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식품업계가 고물가와 내수 부진으로 고전하는 가운데 거둔 유의미한 성과다. 1997년 선보여 올해로 28년째를 맞은 프레스코의 이 같은 성장세는 ‘고급화’와 ‘카테고리 확장’이 이끌었다. 오뚜기는 최근 몇...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듀퐁(S.T. DUPONT)은 150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에스.티.듀퐁은 브랜드 고유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들의 로망이 됐다. 세계 최초의 럭셔리 가스 라이터를 비롯한 가죽 제품과 필기구, 액세서리, 의류 등...
BAT "혁신·변화 통했다"…F1 '더블 타이틀'로 스폰서십 넘어 동력 입증 2025-12-17 15:52:00
안팎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맥라렌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BAT의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교류하며 시너지를 내는 것은 물론, 친환경 소재 활용 등 DE&I 경영 측면에서도 보조를 맞추고 있다. BAT는 이번 우승을 기점으로 비연소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해 아파트 입주물량 최다 건설사는 GS건설 2025-12-17 15:48:03
순이었다. 앞서 GS건설의 자이는 올해 부동산R114가 발표한 아파트 브랜드 종합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GS건설은 "공급 규모와 브랜드 선호도를 동시에 입증하며 주택 시장에서 자이 아파트의 확고한 존재감을 확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