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개설했다. 판매가 부진한 일부 수입차 브랜드가 전시장을 줄이고 있는 것과 대조되는 행보다. 볼보자동차는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3일 아주자동차대에 트레이닝 센터를 개관하고 교육용 실습 차량도 기증했다. 포드코리아는 이달 22일 서울 용산의 씨네 드 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스트레스리스...
소고기 반값에 풀린다…'역대급 할인' 이례적 행사에 들썩 2024-05-27 18:31:21
반값에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11개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하이마트는 에어컨, 선풍기 등을 최대 25% 싸게 판다. 비유통 계열사로는 롯데월드가 아쿠아리움과 전망대인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롯데GRS의 엔제리너스는 선착순으로 음료 2종의 40% 할인...
MZ세대 잡아라…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 콜라보 굿즈 출시 2024-05-27 09:00:00
이스타항공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롯데백화점은 상반기 뷰티 베스트 11개 브랜드를 선정, 해당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7.5%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렛은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스 위크'를 전 점포에서 진행한...
CJ대한통운, 철강재 미들마일 운송시장 확대…현대제철과 협약 2024-05-26 10:30:01
협업을 통해 미들마일 물류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화·차주 유입 확대를, 현대제철은 신규 입점사 추가 유치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종훈 CJ대한통운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전략적 협업은 현대제철 에이치코어 스토어 입점 기업들에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가방에 쏙 넣어두고 먹어요" 2030 女 열광…대박 난 제품 2024-05-25 08:25:43
및 판매량 덕에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노출이 커졌다. 거래처 역시 다각화할 수 있었고 자사몰 매출 증가를 비롯해 백화점 등 대형 유통망에 진입할 기회도 생겼다. 김 대표는 "크고 작은 업체들에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홍보할 수 있었다"며 "이 덕분에 임직원 수는 처음보다 수십 배 늘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 팝업스토어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를 연다. 크록스 신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천200명에게 신발을 꾸미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을 투명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오는 26일까지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어울리는...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젝시믹스를 만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자사몰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 스윔웨어는 실내외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아 매년 고객들의 큰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R&D에 매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이 행사는 전세계 캐릭터·브랜드 IP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 기업간 거래(B2B) 라이선싱(공급) 전시회다. 해마다 70개국에서 IP 기업 200여곳, 구매 담당자 3만여명이 참석한다. 올해에도 산리오, 더월트디즈니컴퍼니, 포켓몬, 헤즈브로, 파라마운트, 마인크래프트 등이 참여했다. 이 전시회에서...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등 온라인몰 연계 프로모션도 톡톡히 역할을 했다. 이번 팝업 진행 기간에 자사몰의 구매자수는 전년동기 대비 4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성수동 팝업 성료 이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테스트도 준비하고 있다. 내달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DESERT DREAMSCAPE'라는 컨셉으로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