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공수한 프리미엄 식재료와 영국 프리미엄 스낵 ‘미스터 프리드’ 등 국내 단독 상품을 대거 유치해 차별화를 꾀했다. 지상 1층은 패션과 미식, 주류가 어우러진 ‘취향 큐레이션’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남성복 편집숍 ‘맨온더분’과 여성복 ‘자아’를 비롯해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을 전문으로 다루는 ‘클리어’, 100%...
이재현 CJ 회장 중동 찾았다…"신영토 확장에 승부 걸어야" 2025-12-17 11:14:59
스낵과 볶음면의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UAE 헬스케어 유통기업인 라이프헬스케어그룹으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CJ ENM은 사우디아라비아에 설립한 법인 CJ ENM 중동을 기반으로 현지 방송사, 콘텐츠 회사와 협력해 라이브 콘서트와 현지 지적재산(IP) 발굴 등에 나선다. 이 회장은 지난...
해수부, 수산식품 수출대전…엠에이치수산 7천만달러 공로탑 2025-12-17 11:00:02
어업회사법인 케이푸드와 선일물산은 각각 3천만달러 공로탑을 받는다. 수출유공표창은 우진물산, 예맛상사, 명품전복 영어조합법인 등 15개 수출업체가 수상한다. 수출대전과 함께 열리는 브랜드 대전에서는 김스낵을 선보인 '청산에' 등 4개 브랜드가 수상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재현 CJ그룹 회장, UAE 갔다…"중동 현장경영" 2025-12-17 09:43:05
김스낵'과 '볶음면'을 중동 지역 전략 제품으로 선정하고 현지 유통 채널 입점을 확대한다. 올리브영은 유망 K뷰티 브랜드의 시장 진출 및 판매 확대를 지원한다. CJ ENM 역시 현지에서 라이브 콘서트와 스타 지식재산권(IP) 발굴 등을 추진한다. CJ그룹 관계자는 "2026년에는 신시장 확장에 더욱 속도를 높여...
이재현 CJ 회장. 중동 현장경영…"절실함으로 신영토 확장 승부" 2025-12-17 09:38:19
스낵과 볶음면의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UAE 헬스케어 유통기업인 라이프헬스케어그룹으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CJ ENM은 사우디아라비아에 설립한 법인 CJ ENM 중동을 기반으로 현지 방송사, 콘텐츠 회사와 협력해 라이브 콘서트와 현지 지적재산(IP) 발굴 등에 나선다. 이 회장은 지난...
[신상잇슈] 오리온 '비타민 마이구미'·오뚜기 '미니붕어빵' 2025-12-13 07:00:03
상품은 불오징어스낵, 직화무뼈불닭발, 당면쏙어묵탕, 칼칼포차우동, 양파감자전믹스이며 소비자 가격은 1천∼4천원대다. ▲ 하림[136480]은 '볶은짜장면(컵)'을 출시했다. 소고기, 돼지뼈 풍미의 춘장에 볶은 양파, 마늘을 더해 정통 옛날 짜장 맛을 구현했다고 하림은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카인다바이트,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트웰브 식품관 공식 입점 2025-12-12 14:06:01
기반의 스낵 카테고리 진입을 본격화하는 계기라고 설명했다. 이채원 대표는 “작은 선택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믿음 아래, 일상에서 가장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미식을 만들어왔다”며 “국내 건강식품 시장은 그동안 성분과 가성비 중심의 제품이 많았던 만큼, 고기준 소비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로서...
올해 가장 많이 팔린 과자는? '케데헌' 열풍 탄 이 제품 2025-12-11 14:58:18
과자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다. 2022년 과자류는 2조 7370억원으로 전년 대비 3373억원 증가했다. 스낵류의 인기는 활용 범위가 넓은 특성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식품시장 조사에서 스낵은 간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주나 야식으로도 손쉽게 소비되어 스낵 제품 수요가...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스낵 브랜드, 고단백·저당 시리얼 브랜드 등이 고객을 만난다. 트웰브가 독자 개발한 건강 PB 상품도 40여 종 마련됐다. ‘프레시 푸드’ 코너에서는 전국 주요 산지의 특색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드라이에이징 전문 장비를 도입해 숙성 전문가가 한우와 수산물을 직접 손질한다. 이밖에도 시코르, 자주, 까사미아 등...
신세계, ‘K-에레혼’ 만든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0 09:45:41
등 슈퍼 푸드만을 엄선해 만든 영국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미스터 프리드’, 100% 천연 유기농 재료를 활용해 고단백, 저혈당 맞춤형 시리얼 브랜드 ‘홀리’ 등이 있다. 두 브랜드 모두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상품으로, 트웰브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웰브가 직접 개발한 PB 상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