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파리 식품박람회서 '새로'·'밀키스' 선보여 2024-10-24 09:47:01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Zero sugar·무당) 소주인 새로, 맥주 크러시, 칠성사이다, 탐스, 순하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밀키스 제로와 새로는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제품에 주어지는 '시알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박람회 기간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2만명이 방문했고, 유럽과...
'유럽의 주방' 홀린 K푸드…"루마니아 마트에 김밥 들어오면 대박" 2024-10-23 17:51:41
‘제로(0) 슈거’(무설탕)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K푸드 위상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군산 이성당 빵집이 모체인 대두식품은 다양한 케이크 장식을 만들 수 있는 식재료인 ‘춘설앙금’으로 셀렉션에 들었다. 롯데웰푸드의 ‘비건나뚜루’와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20억 병 팔린 '진로' 새 옷 입는다 2024-10-11 17:22:31
하이트진로는 제로(0) 슈거 소주 제품인 ‘진로’(사진)의 누적 판매량 20억 병 돌파를 기념해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벨 디자인 리뉴얼은 진로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되 로고와 두꺼비 상징을 강조했다. 로고와 진로 한자명을 키웠다. 두꺼비 캐릭터 위치는...
'마운틴듀' 20년 만에 대변신…로고·포장 싹 뜯어고친다 2024-10-10 11:59:49
둔화와 제로 슈거 열풍으로 마운틴듀의 판매량이 급감하자 디자인을 뜯어고쳐 과거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의지다. 9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펩시코는 이날 마운틴듀의 새로운 로고와 포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기존의 날카로운 각진 글꼴과 축약된 제목(Mtn Dew)을 버리고 정체성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와 함께 캔과...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38%까지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인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제로(ZERO) 초코파이’를 내놨다. 그러면서도 기존 제품의 맛이나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8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그동안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제로 슈거(무설탕) 출시를 원하는 제품’ 상위권에 꾸준하게 랭크됐다. 초코파이에 들어가는...
"징검다리 연휴, 대폭 할인해드립니다" 2024-10-03 06:24:52
시 1만7천원 할인하고, 제로슈거·저칼로리 맥주 '미켈롭 울트라'는 5캔을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 '슈퍼델리 페스타' 행사를 트레이더스는 6일까지, 이마트24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페스타 기간에 델리와 푸드코트 '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프리미엄...
이마트, 오는 10일까지 '슈퍼델리 페스타'…닭강정 등 30% 할인 2024-10-03 06:00:02
시 1만7천원 할인하고, 제로슈거·저칼로리 맥주 '미켈롭 울트라'는 5캔을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 '슈퍼델리 페스타' 행사를 트레이더스는 6일까지, 이마트24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페스타 기간에 델리와 푸드코트 '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프리미엄...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성장하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 맞춰 제로슈거 제품을 출시했고, ‘닥터페퍼’ 오리지널과 ‘닥터페퍼 제로슈거’ 2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충성도와 독창적인 소비 방식이 화제가 되며 긱슈머들이 선택한 제품이 주류 시장으로 확산하는 사례가 점차 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최근엔 ‘트렌드...
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단독 판매 2024-09-26 15:58:37
스폰서 맥주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로슈거, 그리고 저칼로리를 앞세운 이 맥주는 330mL 기준 알코올 도수가 4.2도이고, 칼로리는 89kcal에 불과하다. 같은 용량의 일반적인 맥주가 150~200kcal 정도라는 점을 고려하면 칼로리가 절반 수준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를 지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