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있는데 0칼로리'…요즘 대세 '로우 스펙 푸드' 뭐길래 [현장+] 2024-06-11 22:00:01
제로 칼로리 및 제로 슈거 음료, 저칼로리 아이스크림과 가공식품 등이 전시돼 있었다. 매대 앞에 길게 줄이 늘어선 부스 중 한 곳은 단맛을 내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전시한 삼양사였다. 삼양사는 2016년 자체 효소 기술 기반의 액상 알룰로스 개발에 성공하고 2020년부터 양산을 시작했다. 알룰로스는 무화과와 포도...
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롯데칠성음료의 제로(0) 슈거 소주인 ‘새로’가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29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은 최근 새로 유럽 수출용 제품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 보고를 마쳤다. 롯데칠성은 다음달부터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국가에 새로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또,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은 제로슈거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7도의 355ml 단일 용량의 캔 제품으로 6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카치하이' 2종이 국내 위스키 하이볼의 대표 주자가 될...
롯데온, 창립 28주년 행사…"1996년 그때 그 가격으로" 2024-05-29 06:00:06
3겹 순수소프트 화장지(24롤·2팩)와 펩시콜라 제로슈거 제로카페인(24캔), CJ햇반 작은공기(27팩)를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3시 타임머신 특가 행사로 명품 셀린느, 프라다, 에그 등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최대 30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28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와...
오비맥주, 美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출시 2024-05-17 15:14:56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트 맥주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제로 슈거를 표방해 낮은 칼로리가 특징이다. 330ml 기준 89kcal에 알코올 도수는 4.2도다. 아울러 보리 맥아, 쌀, 홉 등 천연 원재료만 사용했다. 신제품은 급속 냉각이 가능한 알루미늄 병으로 출시된다. 또 병따개 없이 마개를 손쉽게 돌려 딸 수 있는 스...
이노션, 생성형 AI 활용해 농심 음료 신제품 캠페인 제작 2024-05-14 09:00:05
활용했다. 영상 소재도 AI 플랫폼에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결과물이 나오는 식으로 AI와 대화하는 설정으로 구성했다. 이노션은 "이번 캠페인은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제로 슈거(무설탕) 및 저칼로리의 건강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씨알푸드, '당제로 통곡물 시리얼' 출시 2024-05-03 11:11:59
씨알푸드, '당제로 통곡물 시리얼'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씨알푸드[236030]는 '당제로 통곡물 시리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제로 슈거' 시리얼은 국내에서는 처음이라고 씨알푸드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당 알룰로스와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로 달달한 맛을...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30%를 차지하며 중요도가 커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다양한 음료가 판매되며 수출 실적도 14.4%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무설탕' 소주의 배신 2024-05-01 18:20:25
‘제로슈거’(무설탕)를 내세운 소주가 열량과 당류에서 일반 소주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알코올 1%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도 ‘무알코올’ 맥주로 오인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1일 한국소비자원은 국내에서 판매 중인 좋은데이, 진로, 대선, 처음처럼 새로 등 5개 제로슈거 소주를 검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