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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호반건설과 '스마트 주거기술 교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5-12-22 12:00:05
밝혔다. 삼성물산의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와 더불어 문화생활, 건강관리 등 주거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홈테크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호반온 by 홈닉'을 선보이고 호반건설의 신축 단지 입주민들도 관리비 조회, 조명·가전 원격 제어, 택배 알림 등 기본적...
호반건설·삼성물산, 스마트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 맞손 2025-12-22 10:58:06
기능 고도화와 공동 브랜드 운영, 신규 서비스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플랫폼이 구축되면 호반건설, 호반산업 등 호반그룹 건설계열사 신축 단지 입주민들은 관리비 조회, 조명·가전 원격 제어, 택배 알림 등 기본 스마트홈 기능은 물론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차량 등록, 세대 소방 점검, 공동구매 등 생활 편의...
"경험으로 연결되는 여행"…하나투어, 2026 여행 트렌드 키워드 공개 2025-12-22 10:14:01
AI 서비스인 '하이(H-AI)'는 도입 이후 기존 챗봇 이용자 수 대비 1154% 증가했다. 하이(H-AI)는 여행 정보 탐색 및 추천, 여행 계획 수립, 실시간 상담, 취소 수수료 조회 등 전 여정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누적 이용자 수가 연내 100만 명을 돌파가 예상된다. 'E'xciting Feeling(기분이 좋아지는...
[서원대학교 2025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게임 제작에 특화된 콘텐츠 스튜디오 ‘벌스워크’ 2025-12-19 20:48:07
스케일업을 위해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지원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업진흥원 지원사업이다. 스타트업의 경영 진단 및 개선, 소비자 요구 및 시장 환경 분석,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2021년 8월주요 사업: UGC 기반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로블록스, 포트나이트 UEFN), 커뮤니티 및 영상 콘텐츠 IP...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내년부터 오후 8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 2025-12-19 08:32:41
점을 반영해, 내년 1월부터 시민 중심의 상담 서비스를 강화하는 운영체계 개선안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현재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던 120 해울이콜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후 8시까지 2시간 연장한다. 울산시는 이를 위해 상담사 2명이 순환 근무하는 야간 연장 근무 체계를 도입하고, 사전...
신규채용 청년기업 세무조사 유예 더 쉽게…국세청 청년 간담회 2025-12-18 12:00:00
맞춤형 세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79개 세무서 통합안내 창구에서 제공하는 전자신고·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상담·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청년 세액감면 혜택도 소개했다. 국세청은 청년 창업기업 세액감면을 사전에 안내할 계획이다. 최대 5년간 50∼100% 소득세·법인세를 감면받을 수 있는데, 제도를 몰라 혜택을...
서울창업허브 성수 ESG경영 우수기업, 276홀딩스·나눔비타민 선정 2025-12-17 14:23:14
서비스 ‘FlowPay’와 전자매출채권 관리 서비스 ‘FlowPoint’를 운영하는 기업 간 거래 기반 금융기술(핀테크)기업 기업이다. 기업의 생산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돕고, FlowPoint는 매출채권을 전자화해 조회·관리·정산을 자동화함으로써 거래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인다. 창업자는 대기업 종합상사 근무 시절, 외상...
서초 지자체 최초 'AI전트' 론칭 2025-12-16 18:16:59
요구를 직접 수행하는 에이전트형 인공지능(AI) 챗봇 ‘서초 AI전트’를 선보였다. 16일 서초구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이용자 의도를 파악해 민원 발급 등 행정 절차를 처리한다. 예를 들어 지역 주민이 서초 AI전트에 ‘가장 빠른 시간으로 민원 방문을 예약해줘’라고 입력하면 AI가 가능한 일정을 조회해 가장 이른...
일정 추천부터 번역까지…크리에이트립, 방한 관광객 AI 서비스 지원 2025-12-16 09:38:28
현재 실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다. 'AI 추천 검색어'는 사용자가 검색창에 입력하는 순간 인기 키워드를 중심으로 추천 검색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검색 효율을 높여 원하는 여행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여행 홈 화면에서는 '상품 추천 시스템'이 구매 이력, 좋아요, 조회 기록을...
"꼼꼼하게 확인하자"…이용자 '껑충' 2025-12-15 17:52:56
보안 서비스 이용도 크게 늘었다. 이 의원실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같은 기간 '엠세이퍼' 플랫폼의 '가입사실현황조회' 건수는 31만3,362건, '이동전화 가입제한' 서비스 신청은 46만2,682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19%, 273%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