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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콘텐츠 성장에 게임 위기…非게임 앱에서 배워야" 2024-05-30 15:03:47
연사로 나서 이같이 말했다. 슈퍼센트는 대표적인 국내 하이퍼캐주얼 게임 개발사로, '버거 플리즈'·'피자 레디' 등 여러 인기 게임을 통해 누적 다운로드 5억 건을 기록했다. 하이퍼캐주얼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강점으로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장르다. 공 대표는 "그간 게임...
“불볕더위 패션은 핫하게, 온도는 쿨하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4월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2024-05-30 09:59:15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젝시믹스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도 가볍고 뛰어난 냉감 기능을 자랑하는 트리코트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코트 핀턱 와이드 팬츠’는 허벅지부터 종아리 라인을 커버해주는 와이드한 핏으로 제작돼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매직밴딩 맨즈 트리...
美인플레 '숨은 주범' 주택보험료? 2024-05-28 18:55:49
전했다. 주택보험사 사이프러스프라퍼티앤드캐주얼티는 “폭풍으로 인한 손실을 상쇄할 수 있는 저렴한 재보험은 더 이상 없다”며 텍사스 내륙 지역에서 주택 보험 판매를 줄였다. S&P글로벌마켓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주택보험업계는 보험료 1달러당 11센트 손실을 기록했다. 반면 재보험업계는 수익률 19.3%를...
"면접에 정장 입고 오지 말라고"…'판교 개발자룩' 인기 폭발 [유지희의 ITMI] 2024-05-28 14:46:47
비즈니스 캐주얼 느낌으로 세미 정장에 검은 티셔츠를 입었는데 면접장에서 '왜 이렇게 차려입고 왔냐'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실제로 IT 서비스 기업들은 훨씬 더 자유로운 것으로 알고 있고 트레이닝복이나 청바지도 가능하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IT 서비스 기업이 아닌 우리 회사 역시 그에 준할 정도로...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 골프에 특화된 'G라인' 강화 2024-05-27 15:53:31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급증하는 파크 골퍼를 공략해 파크 골프에 최적화된 ‘G라인’을 선보였다. 파크 골프는 공원과 같이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나무 채와 플라스틱 공을 이용해 즐기는 골프다. 도심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파크 골프 인구는 증가 추세다....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사전 등록 2024-05-23 09:43:27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에서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간편한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넷마블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심플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을 지향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튜드먼트의 2024년 서머컬렉션 2차 드롭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프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밴딩 쇼츠,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등이 대표적이다. 튜드먼트는 현장을 방문한...
밭 갈고 물고기 키우는 미쉐린 셰프 DK…방콕의 '녹색 식탁'을 꿈꾸다 2024-05-16 17:06:55
규모의 단품을 다루는 캐주얼 식당으로 작게 시작했다. 하지만 식당 운영을 위한 지속 가능한 시스템의 뼈대를 처음부터 중요하게 생각했다. 하오마 농장과 시스템을 보면 이해가 쉽다. 방콕 도심에서 23㎞ 떨어진 ‘농촉’이란 지역에 있는 ‘하오마 팜’을 DK와 함께 방문했다.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하는 허브와 망고...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전개 2024-05-16 15:37:34
아우르는 ‘국민의 옷집’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속모델 배우 남궁민과 함께 진정성과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신규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을 런칭해 2040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하는...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 아메리칸 캐주얼을 표방하며 군복, 워크웨어를 기반으로 실용적인 디테일을 가미한 제품들로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이탈리아에서 떠오르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레나 베네치아'를 소개해 젊은 남성 고객의 관심을 끌었다.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와 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