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리, 써브라임行…송강호와 한솥밥 [공식] 2024-05-24 11:20:56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와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 전 연인이었던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가 상장 준비로 재무 회계 정리에 따라 계열사인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를 인수 합병, 혜리의 향방에도 관심이 쏠렸는데 결국 그는 회사를 나와 써브라임에 합류했다. 써브라임은 "다양한 작품과...
LG유플러스, 신규 슬로건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 광고 론칭 2024-05-24 09:32:05
크리에이티브샵'과 협업해 세로형 숏폼 영상 제작에도 나설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익시 기술을 통해 세로형 디지털 영상에 최적화 및 재편집된다. 메타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과 LG유플러스 AI 기술이 결합한 콘텐츠로, 향후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릴스(Reels)'로 게재돼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한소희 운동화'로 반등 노리는 휠라 2024-05-22 18:06:45
전년 대비 7.4% 증가한 9399억원으로 견고한 흐름을 이어갔다. 휠라가 올 하반기 프리미엄 브랜드인 ‘휠라플러스(+)’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는 점도 기대를 높이는 요인으로 꼽힌다. 휠라는 스트리트 브랜드 ‘팔라스’ 창립자인 레브 탄주를 지난 1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휠라플러스 브랜딩을 맡겼다. 오형주...
"엄마는 외계인 넘어라"…배라, 신제품 출시 2024-05-22 17:17:15
조성희 SPC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실장은 "기존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을 좋아하시는 분들 뿐 아니라 새롭게 베스킨라빈스의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맛있는 제품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 공개 행사를 제품 개발 스토리와 제품 라인업, 광고...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원이 이끄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튜드먼트(TTUDEMENT)’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밤홈(AVAM HOME)’과 함께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이 페이버릿(MY FAVORITE)’을 주제로...
임윤아, 칸 영화제 참석…레드카펫 스포트라이트 2024-05-20 16:09:02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데니스 챈(Dennis Chan)과 케어링 우먼 인 모션(Kering Women in Motion) 만찬에도 함께하며 영화제를 화려하게 즐겼다. 여기에 임윤아는 주연작 '악마가 이사왔다'의 해외 마케팅을 위해 칸의 필름 마켓에 홍보 부스가 설치됐단 소식을 듣고 깜짝 방문, 개봉 전부터 글로벌 프로모션에 활기를...
서울경제진흥원, 혁신적인 웹 콘텐츠 기획·연출 인재 양성 위한 '서울 창조PD 육성사업' 마련 2024-05-20 15:45:32
미디어 창작자를 육성·지원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포스는 현재 누적 1,006개팀으로 뷰티, 여행, 한류, 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공공부문 1인 미디어 분야 최대 커뮤니티로 인정 받고 있다. 이번 서울창조PD 사업의 우수 창작자의 후속지원으로 크리에이티브포스 멤버가 되면, 전문장비 대여, 체계적인 1인...
넷플릭스, 한국 프로덕션 인력 양성 나선다 2024-05-17 15:33:58
‘그로우 크리에이티브’라는 이름의 프로덕션 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하반기부터 매달 주요 콘텐츠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게 골자다. 교육 프로그램은 △프로덕션 인력 양성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제작 기술 고도화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고 넷플릭스 측은 설명했다. 컴퓨터그래픽(CG)...
넷플릭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로 K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2024-05-17 12:29:33
'그로우 크리에이티브(Grow Creative)' 교육 캠페인(이하 캠페인)을 통해 한국의 콘텐츠 생태계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맞춤형 교육으로 한국 콘텐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전문 인력 양성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하정수 넷플릭스 한국프로덕션 총괄디렉터는 17일 서울 종로구 넷플릭스...
넷플릭스 "K-콘텐츠 경쟁력 위해 프로덕션 역량 강화 교육" 2024-05-17 12:01:13
넷플릭스 서울오피스에서 'Grow Creative(그로우 크리에이티브) 교육 캠페인' 출범 행사를 열어 이같이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프로덕션 인력 양성, 지식 공유를 통한 제작 기술 고도화를 목표로 한다. 먼저 인력 양성 분야에서는 신인 시각특수효과(VFX) 아티스트, 프로듀서, 에디터 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