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패션, K-뷰티 등 한국 토종 브랜드 매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백화점들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메이크업 수업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은 이달에 두 번에 걸쳐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정샘물과 함께 K뷰티 수업을 했다....
"어쩔 수 없었다"…'수원의 딸' 카리나, 부산서 시구한 이유 2024-06-11 18:56:01
강요하거나 불편한 술자리 분위기가 조성되는 기존의 낡은 문화와 다르게, '내가 원하는 대로 편하게 마시는 맥주'라는 '크러시' 브랜드 메시지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전날 카리나는 시리즈 기간 특별 제작된 연고지 유니폼인 하늘색의 '바다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선미가 돋보이는 청바지 패션을...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졌다. 안과는 올해 강남 지역 병·의원 거래액 중 54%, 강남 지역 관광상품 전체 거래액 중 32%를 차지했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패션 뷰티 뿐만 아니라 한국의 MZ세대가 즐기는 문화와 F&B에도 관심이 높아졌다”며 “성수동에 위치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한국서 꼭 배우고 싶어요"…요즘 외국인 여성들 몰리는 곳 2024-06-10 18:42:49
K패션에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지자 정부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서울 관광 거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K패션에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지자 정부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서울 관광 거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신리주식회사 '쇼플러스', 제1회 숏폼 오픈 경연대회 열어 2024-06-10 11:19:05
노래, 춤, 상황극, 요리, 반려견, 패션 등 일상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각자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경연 전문 앱이다. 이번 오픈 경연 대회는 단순한 경연을 넘어 전 세계의 재능 있는 사람들이 서로의 창의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만들어가는 축제의 장으로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LF 챔피온,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 제품 출시 2024-06-10 08:27:50
밝혔다. 윈드앤씨는 스트리트 패션(길거리 유행 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의 '컬리지 스타일' 아이템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술인 '리버스 위브'에 윈드앤씨의 유스 컬처(Youth Culture·청년 문화) 트렌드를 접목했다....
잠실 롯데월드몰서 '짱구는 못말려' 올해 첫 팝업 2024-06-10 06:00:05
앞서 지난 4월 26일부터 지난달 19일까지 롯데그룹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선보인 포켓몬 타운은 4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끌어모으며 흥행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앞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을 포함한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다양한 팝업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6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다양한 직군의 3040대 일반인, 골프 인플루언서 등 15명의 멤버로 선발됐다. 아나운서, 모델, 치어리더 등 SNS 팔로워 1만 이상의 일반인들이다. 헤지스타 멤버들은 활동 기간 4개월 동안 헤지스골프의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가면 이벤트가 쏟아진다 2024-06-07 08:17:32
르노 성수에 마련된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을 살펴 본 후 르노 성수 포토부스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후 르노코리아에서 23년째 차량 정비 업무를 맡고 있는 나정훈 엔지니어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서울...